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삼성화재는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좋은 보험'을 통해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보는 '착한보험'▲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지는 '맞춘 보험' ▲고객에 진심으로 배려하는 '편한 보험'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밝은 보험'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삼성화재 안민수 사장은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하고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