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웨이브, 24주간 ‘금요미드회’...매주 해외드라마 1작품 독점 공개

URL복사

Friday, March 27, 2020, 09:03:43

‘인텔리전스’·‘코브라’ 등..일주일동안 1~2회까지 무료 시청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24주 동안 최신 해외드라마를 매주 한 작품씩 독점 공개하는 온라인 무료 시사회 ‘금요미드회’를 엽니다.

 

웨이브는 27일 NBC유니버설 최신작 Sky스튜디오 코미디 ‘인텔리전스(Intelligence)’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인텔리전스 시즌1은 6부작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영국 정보기관인 정부통신본부(GCHQ)에 괴짜요원들이 합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룹니다. 배우이자 작가인 닉 모하메드(Nick Mohammed)가 제작했습니다.

 

 

시트콤 ‘프렌즈’에 출연한 데이비드 쉼머(David Schwimmer)가 거만한 미국 안보요원역 역할을 맡았습니다. 닉 모하메드는 미숙한 컴퓨터 분석가를 연기합니다.

 

다음 주에는 정치 스릴러 ‘코브라(COBRA)’를 공개합니다. 실존하는 영국 위기대응 조직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4월 10일은 ‘더 캡쳐(The Capture)’, 4월 17일은 ‘올모스트 패밀리(Almost Family)’, 4월 24일은 ‘피어슨(Pearson)’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는 모든 작품을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도 ‘금요미드회’를 통해 각 작품 공개 후 일주일 동안 1회에서 2회차까지 볼 수 있습니다.

 

박태전 해외사업부장은 “월정액 회원들을 위한 인기 영화, 해외시리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면서 “유료회원이 아닌 분들도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매주 부담 없이 신선한 작품들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