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KFC,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 세트업 행사

URL복사

Tuesday, November 26, 2019, 16:11:15

프로모션 기간동안 ‘치짜’팩 2종도 함께 선보여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KFC가 핫치즈징거버거 단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세트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동안 ‘치짜’팩 2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FC는 ‘핫치즈징거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12월 2일까지 진행합니다. ‘핫치즈징거버거’ 단품 메뉴를 구매할 경우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행사입니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치즈징거버거’는 기존 제품보다 크고 부드러운 통가슴살 필렛을 넣은 버거입니다. 이에 치폴레 소스·채소·토마토를 더해 다양한 막과 식감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KFC는 ‘치짜’를 활용한 치짜팩 2종도 12월 2일까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치짜는 소비자 요청에 의해 지난 19일 재출시한 제품으로 치킨 위에 치즈와 피자 토핑을 얹은 메뉴입니다. ‘치짜팩’ 2종은 ‘치짜’와 치킨 또는 버거로 구성했습니다.

 

KFC 관계자는 “핫치즈징거버거는 KFC의 대표적인 인기메뉴 중 하나”라며 “최근 재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치짜’가 포함된 ‘치짜팩’ 2종도 같은 기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