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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소식] 9곳 6176가구...‘길음동 롯데캐슬 클라시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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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May 11, 2019, 06:05:00

청약 9곳·견본주택 7곳·당첨자 발표 10곳·당첨자 계약 11곳서 진행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5월 셋째 주 청약물량은 전국 9곳 6176가구다. 견본주택은 7곳에서 문을 열고 당첨자 발표는 10곳, 당첨자 계약은 11곳에서 진행된다.

 

부동산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우선 13일 ▲시흥 장현 A11블록(국민임대) ▲광주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오피스텔) ▲부산 힐스테이트 명륜2차 15일 등 3곳에서 접수를 시작한다.

 

15일은 ▲평택 고덕 파라곤 2차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등 2곳에서 16일엔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세종 린스트라우스 ▲부산 오션 파라곤 ▲광주 봉선 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 등 4곳에서 청약이 진행된다.

 

주목할만한 단지로는 우미건설이 세종시 1-5생활권에서 공급하는 ‘세종 린스트라우스’가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에 전용면적 84~168㎡ 규모의 아파트 465가구와 테라스와 상점가를 갖춘 상업시설 ‘파크블랑’으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어진중교와 성남고교가 있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정부청사가 밀집해있는 중앙행정타운과 가까워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롯데건설이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508-16번지에 짓는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동, 총 2029가구 규모다. 이중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95~112㎡, 637가구다.

 

서울 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미아사거리역까지 걸어서 갈 수 있어 교통환경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지 북쪽에 4400여 평의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숭곡초, 영훈국제중학교, 계성고, 대일외고 등의 학교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모두 오는 17일에 열리며 서울에서는 ▲롯데캐슬 클라시아 ▲신내역 힐데스하임 참좋은 등 2곳에서 오픈된다.

 

경기·인천은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양주신도시 중흥S-클래스 센텀시티 ▲검단파라곤 등 3곳이 지방에서는 ▲일진 스위트포레 강남▲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등 2곳이 견본주택을 열어 수요자들을 찾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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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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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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