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시트로엥, 영업인력 전담 배치...“푸조와 브랜드 독립”

URL복사

Friday, May 10, 2019, 12:05:05

전국에 30명 이상 영업인력 확보.. 교육 및 인센티브 제도 강화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을 전담하는 영업조직을 구축해 브랜드의 성장 동력을 마련한다. 시트로엥 홍보에 속도를 내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전국에 최소 30명의 전담 영업사원을 두기로 했다.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의 영업조직을 푸조와 분리해 독립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트로엥의 제품 라인업이 확대되자 푸조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게 한불모터스의 설명이다. 지금까지 딜러사의 영업사원들은 푸조와 시트로엥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딜러사별로 총 영업인력의 20% 이상, 각 전시장별 최소 3명 이상을 시트로엥 전담 영업사원으로 배정한다. 이를 통해 전국에 최소 30명 이상의 시트로엥 전담 영업사원을 확보해 업무 집중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 영업사원만을 위한 교육 및 인센티브 제도도 강화된다. 이와 더불어 한불모터스 내에 시트로엥 전담 마케팅 조직을 운영해 시트로엥 브랜드 독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시트로엥 영업사원들은 복장도 일반적인 정장이 아닌 젊고 활동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착용한다. 따뜻하고 편안한 집 같은 분위기를 추구하는 시트로엥 전시장 콘셉트에 맞춰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컬러가 적용된 복장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2종의 전략차종을 출시하고 창립 100주년을 맞는 2019년은 시트로엥이 새롭게 출발하는 해”라며 “브랜드 성장의 주요 동력인 영업인력을 전담 배치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성장 모멘텀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한불모터스는 향후 10종의 신차 출시와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기반으로 한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에 맞춰 시트로엥은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등을 통해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