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세탁건조기 사면 공기청정기를 준다고?...티몬, 사은품 데이 진행

URL복사

Thursday, April 04, 2019, 11:04:23

1+1 등 사은품 상품 250여개 준비·적립금 제공..매달 4일마다 사은품데이 열 예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티몬이 매달 4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세탁건조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공기청정기를 주는 등 다양한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티몬(대표 이재후)은 ‘사(4)은품데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가전·가구·식품·여행 등 약 250개 상품을 준비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적립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상품에 따라 일반 사은품·1+1상품·구매금액별 사은품·기프티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일례로, 에몬스 가구 원목 책상(로코 고무나무 서랍형 원목책상 1200·11만 9000원) 구매 고객에겐 고무나무 원목 책꽂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최저가(94만 9000원)에 선보인 위닉스 세탁 건조기(HB8M80-HWK) 구매 고객에겐 사은품으로 위닉스 제로블랙 공기청정기(AES330-S0)를 준다. 해당 공기청정기는 온라인에서 20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1+1 사은품을 주는 상품으로는 ▲퀸메이드 에어 서큘레이터(UCLD-3000W) ▲국내산 양념 돼지갈비 400g ▲닥터에이지 시카 퍼스트셀 에센스 ▲땡큐펫 애견수제간식 ▲노루 하우홈 탈취제 ▲히말라야 핑크솔트 주방세제 ▲임실치즈롤 등이 있다.

 

또 이번달 행사기간 동안 티몬에서 물건 구매한 고객은 적립금을 100원씩 받을 수 있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은 복수 적립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한편 이번 사은품데이에서 ‘4000원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400원 적립금’ 이벤트를 연다. 네이버에서 ‘티몬 사은품데이’를 검색한 뒤 상단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과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4일 자정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받을 수 있다. 0시·2시·4시 등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총 1만 2000장을 발급한다. 적립금은 배너를 통해 들어온 고객 모두에게 400원씩 제공되고 이번 달 사은품데이 하루 동안 쓸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4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4랑해 티몬’을 한 달 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특히 매월 4일에는 사은품데이를 진행해 고객이 기억하고 4일이면 사은품데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