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KT&G, 히말라야산 담뱃잎 담은 면세 전용 담배 출시

URL복사

Monday, July 28, 2025, 16:07:36

에쎄 히말라야 샤인..냄새 저감 기술·에메랄드 패키지로 차별화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면세점 전용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샤인’을 국내 공항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네팔 히말라야 인근 지역에서 자란 담뱃잎 3%를 함유하고,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흡연 후 구강 내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패키지에는 에메랄드 그린 컬러를 사용해 히말라야 산맥 이미지를 담아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는 설명입니다.

 

에쎄 히말라야 샤인은 길이 100mm의 초슬림 궐련 제품으로, 타르 1.0mg, 니코틴 0.10mg의 저함량 제품입니다. 가격은 1보루당 30달러로 책정됐습니다. 이번 출시로 KT&G의 면세 전용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는 기존 ‘에쎄 히말라야’, ‘에쎄 히말라야 윈터’를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됐습니다.

 

정영훈 KT&G 국내브랜드팀장은 “면세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에쎄(ESSE)는 1996년 출시 이후 90개국 이상에 수출된 글로벌 초슬림 담배 1위 브랜드입니다. KT&G는 지난 4월 블랙 궐련지를 적용한 ‘에쎄 느와르’를 출시한 데 이어, 에쎄 브랜드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