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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생방, 멤버·각도별로 보세요”..덕후앱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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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19, 2018, 09:11:30

LG유플러스, <올바른 덕후생활, U+아이돌Live> 광고 영상 공개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아이돌 가수의 무대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의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광고는 <주간 아이돌>에 이어 <아이돌룸>을 진행하며 ‘아이돌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정형돈·데프콘이 모델로 나섰다.

 

광고는 “직캠은 방송 끝나야 볼 수 있다”, “고정된 앵글로만 본다”는 기존 ‘덕질’의 고정관념을 정형돈과 데프콘이 검증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돈희콘희가 전하는 덕질 팩트체크!”로 덕후 취향저격 ‘멤버별 영상’과 ‘카메라별 영상’ 등 U+아이돌Live의 차별화된 기능을 설명한다.

 

U+아이돌Live 앱을 사용하면 실시간 방송 중 고화질 직캠으로 ‘최애’(가장 좋아하는)·‘차애’(두 번째로 좋아하는)·‘삼애’(세번째로 좋아하는)까지 한 화면에 감상하는 ‘멤버별 영상’을 볼 수 있다. 원하는 카메라 각도를 선택하는 ‘카메라별 영상’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광고 영상은 정형돈과 데프콘의 귀엽고 명랑한 표정·진행으로 1020 고객의 눈길을 끌며 핵심 기능을 효과적으로 설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형돈, 데프콘 이미지와 찰떡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TV에서 볼 수 있다.

아울러, U+아이돌Live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방송출연 알림받기’·‘VOD 모아보기’·‘광고 없이 영상보기’ 기능을 설명하는 7초 디지털 광고 영상 7편도 함께 공개됐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7초 영상 7편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장준영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아이돌’하면 떠오르는 정형돈과 데프콘을 모델로 기용해 ‘덕후 필수앱’ U+아이돌Live의 기능을 1020 고객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U+아이돌Live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원스토어·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매주 추첨을 통해 SBS 플러스 <더쇼> 방청권 2매(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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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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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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