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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조용히 한발 더 다가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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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2, 2014, 14:04:38

멀티광고 3편 방영.."고객 가까이 함께하는 세심한 조력자 될 것"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삼성화재는 최근 삼성화재의 네트워크, 신속한 서비스, 노하우 등을 주제로 세 편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했다.

  

삼성화재는 지난달 27일부터 고객 곁에 늘 함께하는 조력자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당신 가까이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김영숙, ‘땅끝마을’, ‘진미식당편 등 멀티-스팟 형식으로 세 편을 동시에 선보이게 된다. 광고는 소비자와의 만남의 상황에 따른 삼성화재의 따뜻하고 친근한 서비스를 각각 제시하는 형식을 취했다.

 

각각 다른 편에서 보여주는 광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동명이인의 이름 김영숙씨 편 한반도 최남단 땅끝마을가장 많은 창업업종, 식당 편 등이다. 세 편 모두 삼성화재 리스크컨설턴트가 등장해 따뜻하고 친근하게 고객가까이메시지를 전달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만이 가진 특별함을 전달하되 고객의 일상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될 수 있도록 했다새로운 광고를 통해서 진정한 따뜻함과 친근한 조력자의 가치를 전달하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장기불황 등으로 고객의 일상이 더욱 어려워 질 수 있는 요즘 가장 필요한 것은 기본에 충실한 것이 보험업이 가진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서비스라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광고에는 고객서비스의 핵심인 고객과의 만남에 의미를 부각하는 데 주력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RC(리스크컨설턴트)를 통해 친절하지만 전문적이며 고객을 주인공으로 생각하는 보험의 가치를 표현했다.

 

더불어 기본의 가치와 메시지에 집중하기 위한 무명모델의 활용, 일상을 뚝 잘라놓은 듯한 스토리 전개습, 최대로 억제된 대사처리 등을 통해 저마다 큰소리로 말하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조용하지만 더 강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는 기대다.

 

오상현 삼성화재 커뮤니케이션 파트 부장은 최고의 신속함, 안정성, 조직력 등이 있더라도 진정한 전문성은 누구보다 열심히 찾아가고 문제를 해결하는 RC의 모습에서 나타난다러한 이미지를 통해 고객을 바라보는 따뜻한 감성과 배려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강석영 제일기획 팀장은 드러내지 않고, 자랑하지 않지만 사람과 사람의 일상의 모습을 통해 공감대를 높이고자 했다가장 흔한 김영숙이라는 고객이나 가장 먼 곳이나, 가장 흔한 사업장에도 가깝게 찾아가는 RC의 모습으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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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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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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