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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슈퍼브랜드딜에 ‘갓뚜기’가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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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01, 2017, 10:08:06

오뚜기 인기제품 최대 56% 할인..‘신제품 100원딜’, ‘갓뚜기 박스’ 이벤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오뚜기와 손잡고 오는 6일까지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오뚜기 인기 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갓뚜기 럭키박스’, ‘신제품 100원 딜’ 등 이벤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슈퍼브랜드딜은 오뚜기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해 ‘국민 쉐프 여러분, 당신의 오뚜기를 선택하세요’라는 고객 오디션 콘셉트로 마련됐다. 냉동, 조리, 즉석, 혼술혼밥, 건강 등 5개의 상품군을 분류해 동영상 등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특가에 판매하는 식이다. 

 

냉동식품에서는 ‘오뚜기 4각피자’(4개·8900원), ‘오뚜기 볶음밥 용기’(3개·9900원) 등을 선보이고, 조리식품은 ‘오뚜기 라면 멀티팩 모음’, ‘옛날 육개장·사골곰탕’ 등을 할인 판매한다.


즉석식품은 ‘오뚜기 3분 요리’(1개·980원), 혼술혼밥족을 위한 요리로는 ‘낭만포차 오돌뼈·순대볶음·무뼈닭발’(3개·1만 6900원), 건강식으로 ‘오뚜기 컵뉴들 6가지맛’(5개·3900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슈퍼브랜드딜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101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약 3만원 상당의 ‘갓뚜기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코너 100원 딜’ 코너를 마련해 매일 오전 11시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1일은 ‘오뚜기 컵밥(2개)’, 2일은 ‘중화 누룽지탕’, 3일은 ‘와사비 마요 볶음(2개)’, 4일은 ‘콩국수 라면’을 백원딜 상품으로 각각 선보인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뚜기 미니샵 내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중복 쿠폰’을 매일 ID 당 1회 선착순 발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국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뚜기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딜을 마련했다”며 “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선보이는 만큼, 알뜰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 마켓 웹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뚜기’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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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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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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