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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슈퍼브랜드딜에 ‘갓뚜기’가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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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01, 2017, 10:08:06

오뚜기 인기제품 최대 56% 할인..‘신제품 100원딜’, ‘갓뚜기 박스’ 이벤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오뚜기와 손잡고 오는 6일까지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오뚜기 인기 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갓뚜기 럭키박스’, ‘신제품 100원 딜’ 등 이벤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슈퍼브랜드딜은 오뚜기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해 ‘국민 쉐프 여러분, 당신의 오뚜기를 선택하세요’라는 고객 오디션 콘셉트로 마련됐다. 냉동, 조리, 즉석, 혼술혼밥, 건강 등 5개의 상품군을 분류해 동영상 등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특가에 판매하는 식이다. 

 

냉동식품에서는 ‘오뚜기 4각피자’(4개·8900원), ‘오뚜기 볶음밥 용기’(3개·9900원) 등을 선보이고, 조리식품은 ‘오뚜기 라면 멀티팩 모음’, ‘옛날 육개장·사골곰탕’ 등을 할인 판매한다.


즉석식품은 ‘오뚜기 3분 요리’(1개·980원), 혼술혼밥족을 위한 요리로는 ‘낭만포차 오돌뼈·순대볶음·무뼈닭발’(3개·1만 6900원), 건강식으로 ‘오뚜기 컵뉴들 6가지맛’(5개·3900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슈퍼브랜드딜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101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약 3만원 상당의 ‘갓뚜기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코너 100원 딜’ 코너를 마련해 매일 오전 11시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1일은 ‘오뚜기 컵밥(2개)’, 2일은 ‘중화 누룽지탕’, 3일은 ‘와사비 마요 볶음(2개)’, 4일은 ‘콩국수 라면’을 백원딜 상품으로 각각 선보인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뚜기 미니샵 내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중복 쿠폰’을 매일 ID 당 1회 선착순 발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국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뚜기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딜을 마련했다”며 “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선보이는 만큼, 알뜰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 마켓 웹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뚜기’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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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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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페인 최대 C2C 플랫폼 ‘왈라팝’ 인수…3억7700만유로 투입

네이버, 스페인 최대 C2C 플랫폼 ‘왈라팝’ 인수…3억7700만유로 투입

2025.08.05 17:1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는 유럽 내 사업 전개 거점이 될 수 있는 전략적 플랫폼 및 이용자 기반 확보를 위해 스페인 최대 C2C 업체인 왈라팝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3억7700만유로(한화 약 6045억원)를 투입해 왈라팝 지분 약 70.5%을 추가 확보합니다. 왈라팝은 1900만명이 넘는 MAU를 보유한 스페인 최대의 C2C(소비자 간 거래) 업체로 일상 생활용품에서 전자기기, 자동차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개인 간 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친환경, 순환 경제에 높은 관심을 기반으로 C2C 서비스의 사용성도 꾸준히 성장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왈라팝은 창업 이후,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스페인의 대표적인 C2C 서비스로 자리 잡았고 이후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 남유럽 시장으로 사업 무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초기부터 왈라팝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2021년(1억1500만유로)과 2023년(7500만유로)에 걸쳐 약 29.5%의 지분을 확보하며 기술 적용 등 협업을 모색해 왔습니다. 하지만 양사는 보다 본격적인 협업과 시너지 창출을 위해서 더욱 강력한 연계가 필요하다고 판단, 네이버가 왈라팝의 경영권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네이버는 2016년부터 프랑스 전 디지털경제부 장관인 플뢰르 펠르랭 대표가 설립한 투자사인 코렐리아캐피탈에 펀드 출연 등을 통한 간접 투자 방식으로 유럽 사업을 전개해 왔으나 이번 인수를 계기로 왈라팝에 네이버의 검색, 광고, 결제, AI 등 기술과 사업 노하우를 적용하며 유럽 시장에서 보다 본격적으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C2C는 일상과 밀접한 상품군과 경험들이 공유되는 롱테일 커머스 생태계로 데이터의 다양성이 경쟁력이 되는 AI 생태계에서도 그 중요도가 높습니다. 네이버는 C2C 영역에서의 데이터와 사용자를 AI 기술과 접목하며 새로운 사용 경험을 만들어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이번 인수를 통해 네이버는 포시마크, 크림, 소다 등 북미, 한국, 일본 등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C2C 사업을 유럽까지 더욱 확대하며 C2C 영역에서의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지난 10여년 동안 유럽 시장에 투자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파트너십을 가져갈 대상을 지속 물색해 왔다"라며 "왈라팝은 글로벌 빅테크가 전 세계 시장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스페인의 C2C 시장의 대표자로 자리 잡은 강자이며 네이버는 왈라팝에 기술과 사업 노하우 등을 접목해 새로운 사용성을 부가하며 왈라팝의 성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상품 구색과 스토리가 풍부한 C2C 기업인 왈라팝 인수를 통해 스페인, 유럽 사용자들의 사용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갈 수 있을 뿐 아니라 데이터의 다양성이 경쟁력이 되는 AI 생태계에서 네이버의 경쟁력 또한 한층 더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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