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센스밸런스(SENSE BALANCE)’가 피부 건강을 위한 신제품 ‘콜라겐 스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센스밸런스는 여성 피부 건강을 위한 브랜드 확장의 일환으로, 기존 콜라겐 제품의 비린 맛과 섭취 불편함을 개선해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에는 개별인정형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GT가 함유돼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 케어를 동시에 지원합니다. 또한 아연과 셀레늄을 더해 면역 기능 강화와 항산화 효과를 제공, 피부 건강을 넘어 전신 건강까지 고려했다는 설명입니다.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코엔자임Q10 등 피부 탄력과 보습을 위한 핵심 부원료도 함께 배합돼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합니다. 상큼한 복숭아 맛으로 맛의 거부감을 없애, ‘맛있게 즐기는 데일리 뷰티 루틴’을 제안합니다.
또한 액상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루 한 포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데요. 센스밸런스 콜라겐 스틱은 네이버 유한양행 본사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콜라겐 스틱은 피부 건강뿐 아니라 면역과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종합 솔루션”이라며 “기능성과 맛, 편의성을 모두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iN The Scene] 이억원 금융위원장 코스피 4000 돌파 “새로운 도약 출발점”](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044/art_17615676200702_514d97_120x9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