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은 LG 프라엘 브랜드 인수 후 첫 제품인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미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무게 47g의 초경량 뷰티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보다 깊이 침투시키는 ‘갈바닉’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최대 182%까지 높였습니다.
LG생활건강은 이달 초부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과 최근 급성장 중인 틱톡샵(TikTok Shop)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작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MZ세대, 직장인, 육아맘 등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미국 아마존의 ‘핫 뉴 릴리즈(Hot New Releases)’ 주름·안티에이징 디바이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홍보 앰배서더로는 미국 체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수니 리(Suni Lee, 22)가 참여했습니다. 수니 리는 틱톡 영상을 통해 “평소 핸드백이나 여행 가방에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넣고 다니며 얼굴 각 부위에 하루 1분씩 사용하면 스킨케어 루틴이 훨씬 효율적이 된다”고 소개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79달러의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가 디바이스 못지않은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해 미국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LG만의 독자 기술력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 프라엘은 미국 시장 진출과 함께 국내에서는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연이어 출시하며 뷰티테크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