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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가지 얼룩 제거·28일 잔향 지속”…LG생건, 이마트 협업 제품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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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9, 2025, 15:08:52

한국인 맞춤 캡슐세제 ‘테크 수퍼캡스’ 출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협업해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Super Caps)’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습니다.

 

LG생건에 따르면 테크는 지난 1966년 국내 최초로 세탁세제를 출시한 이후 50년 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판매 16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빠르게 성장 중인 캡슐세제 시장에 맞춰 세탁 성능과 브랜드 차별화를 앞세운 ‘테크 수퍼캡스’ 6종을 출시했습니다.

 

테크 수퍼캡스는 애벌빨래 없이도 한국인이 자주 묻히는 빨간 국물, 삼겹살 기름, 각종 소스 등 150가지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건조기 사용 후에도 최대 28일간 잔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대표 제품은 ‘베이킹소다+구연산’과 ‘향기맥스’입니다.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실제 성분이 들어 있어 찌든 때뿐 아니라 베개 냄새, 땀, 발냄새 등 특유취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향기맥스’는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향기 캡슐 기술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섬유유연제 없이도 오랜 기간 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울 세탁용 ‘울드라이’, 소량 빨래용 ‘파워 딥클린’, 소취 성분이 담긴 ‘실내건조’ 등 라인업이 포함됐습니다. 아울러 과거 TV 광고로 인기를 끈 ‘테크보이’를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테크보이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과 이마트의 유통 전문성이 결합된 협업으로 기능과 감성을 모두 갖춘 세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탁 고민을 함께 해결하며 차별화된 세탁 경험을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테크 수퍼캡스 6종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지난 14일부터 론칭 기념 ‘1만2950원 2+1 행사’를 진행 중이며, SSG닷컴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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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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