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명의 관람객을 초청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입니다. FC바르셀로나의 이번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에 성사됐습니다.
그동안 BBQ는 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 TOP 20, TOP 1000, SNS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스크레치 응모권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습니다. 여기에 국내외 매장 패밀리,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을 더해 총 3만여명이 경기장을 찾습니다.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 서포터즈를 포함한 약 5만여명의 관중이 함께 참여한 ‘아이러브 BBQ’ 대형 카드 섹션 퍼포먼스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창사 30주년 기념 ‘치킨연금’ 현장 추첨도 진행합니다.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명의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BBQ 관계자는 "이번 경기를 통해 K-푸드와 스포츠가 함께 만들어내는 감동을 전 세계와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