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키움증권, ‘카톡 공유하면 미국주식 당첨’ 이벤트

URL복사

Tuesday, June 10, 2025, 11:06:59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키움증권(대표 엄주성)은 지인에게 공유하면 미국 소수점 주식을 주는 ‘미국주식 모으기 쉬운 방법: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참여 대상은 신규 고객이나 3개월 동안 거래가 없던 휴면 고객이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키움증권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미국주식 종목을 선택한 뒤 카카오톡 공유하기로 지인에게 이벤트 내용을 10회 공유하면 됩니다. 참여가 완료되면 선택한 미국 소수점 주식을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100%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계좌를 통해 확정된 종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은 미국주식 6종목 중 1종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종목은 키움증권 적립식 주문 ‘주식더모으기’ 서비스에서 고객들이 많이 모으는 엔비디아, 테슬라, 팔란티어테크, 애플, QQQ, SCHD 총 6종목입니다.

 

‘주식더모으기’는 매일, 매주, 매월 최소 2000원부터 정기적으로 미국주식을 자동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수수수료 및 매수환전수수료가 0원으로 전액 면제입니다. 수수료 부담없이 꾸준히 미국주식을 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설명입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고 간단한 참여만으로 실제 주식을 받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키움증권은 4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년~2024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의 증권사로, 3개월 미국주식 무료수수료, USD 달러 환율우대 95%, 친구에게 이벤트 10회 공유하면 더 모으기 쿠폰 1만원 추가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최이레 기자 ire@inthenews.co.kr

배너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