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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보험소식] 한화생명, 토크콘서트 개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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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08, 2017, 17:02:18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한화생명, ‘Bucket on Live’ 토크콘서트 개최= 한화생명이 고객의 삶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진행 중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킷리스트 토크 콘서트 ‘Bucket on Live(버킷 온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Bucket on Live’는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개개인이 가진 다양한 버킷리스트를 응원하고자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다. 가수 박정현, 장미여관 등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며, MC로는 가수 이상민이 방청 온 관객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즉석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LifePlus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us.h)과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에 신청하면 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Bucket on Live’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1인 2석 제공)을 초대하며, 공연 참석 때 현장에서 버킷리스트 Kit(노트, 엽서 등)도 기념품으로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일시는 3월 5일 오후 5시다.

삼성생명, ‘건강생활보험’ 판매= 삼성생명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주요 질병을 보장하는 신상품 ‘건강생활보험’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보장기간인 100세까지 중도에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이 계속 된다는 점이다.

보장은 같지만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실속형 가입도 가능하다. 실속형의 경우 보험료를 납입하는 동안에는 해지환급금이 발생하지 않지만, 일반 가입 때보다 20~25% 가량 보험료가 저렴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건강생활보험은 3대 주요 질병의 진단 보험금을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는 비갱신으로 보장한다”며 “실속형 설계를 더할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도 주요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상품이다”고 말했다.   

KB손보, 자녀보험 신상품 출시=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만기 때 성인형 보험으로 전환 가능하며, 20년 갱신으로 최대 110세까지 보장하는 자녀보험 신상품 ‘KB The드림아이좋은자녀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패널단, 자사설계사(LC), 대학병원자문의 등의 니즈를 반영했다. 기존 자녀보험 수준의 폭넓은 보장을 갖추면서 가입 초기 보험료 부담을 낮춘 일명 ‘가성비 좋은’ 상품이다.

배준성 장기상품부 부장은 “기존의 110세 만기 자녀보험 대비 초기보험료 부담은 낮추고, 보장은 더욱 강화해 가성비를 높였다”며, “오는 3월, 입학과 함께 활동성이 높아지는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자녀보험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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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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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으뜸가전사업’ 동참으로 가전제품 매출 20 이상 증가

삼성전자, ‘으뜸가전사업’ 동참으로 가전제품 매출 20% 이상 증가

2025.09.30 09:27:2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의 판매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이하 으뜸가전사업)'에 동참한 지난 2개월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으뜸가전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총괄, 한국에너지공단 주관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1인당 최대 30만원까지 환급해 주는 사업입니다. 삼성전자는 으뜸가전사업에 맞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AI 기능을 갖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을 선보이는 한편, 으뜸가전사업에 대한 고객 안내를 강화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해 왔습니다. 최대 30만원의 정부 환급 혜택과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최대 10%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등 구매 혜택에 더해 고효율 가전 구매로 인한 실질적인 전기료 절감 효과가 소비자 수요를 이끌어 낸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히, 에어컨·세탁기·냉장고는 기본 성능은 물론 에너지 효율을 높여주는 AI 기능을 갖춰 전기료 절감을 중시하는 소비자 호응을 받았습니다. 고효율 에어컨과 세탁기 판매는 전년보다 20% 이상 늘어났으며 냉장고 판매도 15%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에 7~8월 두 달간 전체 삼성전자 가전 판매 중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가전 매출이 약 40%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무풍 모드 사용 시 소비 전력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고 기존 제습 기능 대비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30%까지 절전해 주는 '쾌적 제습' 기능을 지원합니다.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는 세탁물 1kg 세탁 시 소비전력량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최저 기준보다 45% 더 낮으며 'AI 절약모드'로 세탁 시 최대 60%, 건조 시 최대 3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냉장고 모델인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에는 'AI 하이브리드 쿨링' 기능이 탑재되어 냉각 효율을 높였습니다. 'AI 하이브리드 쿨링'은 사용 환경을 감지해 상황에 따라 최적의 효율을 내는 냉각 방식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줍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에너지소비효율1등급 제품 중에서도 'AI 가전 3대장'이 높은 에너지효율과 AI 기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 판매를 견인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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