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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동원F&B 천지인, ‘천지인 보력 홍삼’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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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3, 2017, 17:01:37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동원F&B 천지인, ‘천지인 보력 홍삼출시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프리미엄 홍삼액, ‘천지인 보력 홍삼을 출시했다.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 농축액 함량 비율이 6.6%에 달하는 제품으로, 이는 파우치 형태의 홍삼 제품 가운데 업계 최고 수준이며 홍삼의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은 11.5mg에 이른다.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 농축액에 혈행 개선에 탁월한 국산 영지버섯 추출물과 항암 작용과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있는 시베리아에서 자란 차가버섯 농축액을 더한 제품이다. 또한 천궁·당귀·용안육·진피·육계·감초·오미자·산수유 등 8가지의 한약재를 함께 담았으며,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 설 명절 독거노인 초청 점심 제공 =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은 설 명절 기간 동안 전국 17개점에서 점포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650여 명을 초청해 무료 점심을 제공하고 선물을 전달한다. 우선 부평역점, 광교점, 송파점 등 13개점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청량리점과 중계점은 오는 28일 설 당일에, 안산점은 29일에 진행한다.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은 해당 점포가 위치한 지자체와 봉사단체의 추천을 받아 주민센터나 노인복지관 등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점심 식사 후에는 점포별로 식품이나 생활용품 등 여러 설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FS AUDITOR’ 2기 인증식 진행 =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는 지난 20일 오후 CJ제일제당센터에서 단체급식 점포의 위생안전을 점검하는 전문가인 ‘FS AUDITOR’ 2기로 선발된 12명에 대한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들은 CJ프레시웨이가 위탁운영 중인 급식 점포에 대해 위생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법적 사항 준수·위생관리 교육과 지도 업무 등을 맡게 된다. 또 지난해 선발된 1AUDITOR 6명과 함께 점포 내 신입 관리자의 11 멘토 역할을 맡아 전반적인 위생안전 업무를 지원하고 현장 활동도 벌일 예정이다. FS AUDITOR가 되기 위해서는 최근 2년간 위생평가 우수 점포에서 근무해야 하며, 영양사나 조리사로 2년 이상 활동한 경력이 있어야 한다.

 

 

홈플러스, ‘세계맥주 전용잔 기획팩 세트판매 =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32종의 세계맥주 전용잔 기획팩 세트를 판매한다. 인기 세계맥주와 전용잔을 함께 담아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덴마크 템트병 전용잔 기획팩’(330ml*4)독일 체링거 헤페바이젠캔 전용잔 기획팩’(500ml*3)이 각 1만원, ‘일본 아사히 전용잔 기획팩’(500ml*4)12000, ‘미국 허니브라운 전용잔 기획팩’(355ml*4)15000원이다. 이밖에 국내 처음으로 지역을 브랜드로 한 강서 에일맥주전용잔도 마련, ‘강서 맥주 전용잔 기획팩(330ml*3)’1만원에 판매한다. 2만원대로는 독일 바이엔슈테판 전용잔 기획팩(500ml*3)’미국 트위스티드 맨자니타 뉴 전용잔 세트’(355ml*4)가 각 2만원, ‘벨기에 라쇼페병 전용잔 기획팩’(330ml*4)벨기에 듀벨병 전용잔 기획팩’(330ml*4)을 각 250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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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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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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