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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제일제면소, ‘겨울愛면’ 2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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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7, 2017, 17:01:27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제일제면소, ‘겨울’ 2종 출시 = CJ푸드빌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는 추운 겨울을 맞아 뜨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겨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우동면과 칼국수면을 사용한다. 20~26온도를 유지하는 제면실에서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드는 자가제면(自家製麵)은 쫄깃한 식감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불고기 우동은 담백한 국물, 풍성한 소불고기 고명, 쫄깃한 우동면 3박자가 잘 어우러진 면 요리로 가다랑어포를 우려 만든 육수에 감초를 넣고 양념한 소불고기를 볶을 때 나오는 육즙을 섞어 더욱 깊은 국물 맛을 이끌어 냈다. ‘육개장칼국수는 칼칼하면서 깔끔한 서울식 육개장 육수에 얇게 찢은 소고기와 향긋한 부추를 올렸다. 이번 겨울은 전국 제일제면소 12개 매장(코엑스몰점, 서울역사점, 대구신세계백화점점, 인천공항입국점 제외)에서 다음 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 설 맞이 주방용품 대전 = 홈플러스는 설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에서 주방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테팔, 해피콜, 풍년, 코렐, 락앤락, 글라스락 등 브랜드 별로 20~50% 할인 또는 행사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리미티드 에디션 프라이팬 2·우노 스텐냄비 2종 세트 각 39900, 테팔 기획 프라이팬 2종과 뒤집개 세트는 29900, 코렐 SANNOIS(사누아) 5인 디너세트 28P98900원 등이 있다. 풍년 압력솥 6인용 39900, 동양매직 전자레인지 58900, 쿠첸 열판 압력밥솥 6인용 107900원 등을 행사가격으로 마련했고, 기타 주방 용품으로는 락앤락 도마와 도루코 칼 가위세트를 비롯해 저장 용기·코멕스 잡곡통·대나무 덮개 채반 등을 판매한다  

 

 

맥캘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 김주호)의 맥캘란은 설을 앞두고 각각 12·15년 싱글몰트 위스키로 만든 선물세트 2종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단일 제품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에 전용 잔과 미니어처 위스키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맥캘란의 자랑 중 하나인 최상급 오크통을 패키지의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선물에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맥캘란 12년 셰리오크는 입 안 가득 퍼지는 말린 과일향과 셰리향이 우디향과 함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도수는 40도다. ‘맥캘란 15년 파인오크는 오크통에서 자연스럽게 얻어진 옅은 갈색의 천연 컬러를 눈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장미, 시나몬, 초콜릿, 오렌지, 건포도의 맛과 향을 섬세한 미각으로 느낄 수 있다

 

 

스위스퓨어, ‘로지 릴리프 톤업 크림출시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는 로지 릴리프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연 유래 칼라민성분의 천연 색상인 핑크빛 내용물로 피부를 복숭아처럼 생기 있게 톤업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칼라민은 민감성 피부를 보호하거나 손상된 피부의 복원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은 피부 수분을 보충하며 세라마이드NP 성분과 판테놀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생기 있는 핑크빛 톤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저녁에 사용할 경우 별도의 클렌징이 필요 없으며 아침에는 선블록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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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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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무상증자 결정…1주당 신주 0.04주 배정

셀트리온, 무상증자 결정…1주당 신주 0.04주 배정

2025.05.27 09:27:4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셀트리온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보통주 1주당 신주 0.04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신주상장예정일은 올해 7월 25일이며, 신주배정기준일(주주명부폐쇄일)은 6월 10일입니다. 무상증자 규모는 847만7626주로 신규로 발행되는 주식 규모는 앞서 회사가 시장으로부터 사들인 자사주 수량을 고려해 결정됐습니다. 7월 25일 즈음 셀트리온의 2분기 잠정 실적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상증자는 자사주 소각에 비해 무상주식이 상장될 경우 가치상승분에 대한 추가 이익을 주주와 공유할 수 있는 방안인 만큼 주주환원에 있어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평가됩니다. 무상증자를 통해 셀트리온 주주는 약 4%의 주식배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셀트리온은 올해 3월 발표한 ‘밸류업 프로그램’을 포함해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최고경영진 주식 매입 등 주주가치 제고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전역에서 매년 30% 이상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고수익 바이오시밀러 제품 4개를 새로 출시하는 등 40% 이상 매출 증가가 예상됩니다. 업계는 셀트리온의 이번 무상증자를 최근 저평가되고 있는 시장 상황을 고려한 결정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공매도 재개 이후 관세 이슈 등 외부 수급 요인에 따라 기업 가치와는 무관하게 내재 가치 이하로 평가되는 흐름이 지속되는 만큼 시장의 신뢰 상승 및 주주가치 제고 실현 방안으로 추진한다는 분석입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전한 기업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시장 왜곡에 적극 대응하면서 중장기 실적 개선에 적극 나서겠다"며 "설비투자비용 등을 제외한 상각전영업이익의 30% 이상을 환원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책임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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