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마켓, 18일까지 ‘24시간 타임특가’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Wednesday, February 12, 2025, 10:02:03

매일 상품군 별 인기 상품 10개 선정…최저가 수준 판매
한정수량 특가와 캐시적립 특가 상품으로 구성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 옥션이 18일까지 '24시간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생필품 중심의 쟁여두기 상품 및 시즌오프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식품, 마트, 패션, 뷰티 카테고리가 할인 대상입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상품군 별 인기 상품 10개를 선정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입니다.

 

‘타임특가’는 한정수량 특가와 캐시적립 특가 상품으로 구성하며 각 혜택은 상품 이미지에 부착된 아이콘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타임특가 상품은 매일 밤 자정을 기준으로 달라집니다.

 

12일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맥심 커피믹스·포토 다이어리 챌린지·삼겹살·하기스 팬티 기저귀·헤지스/닥스 의류·에뛰드 화장품 등을, 옥션은 스타벅스 캡슐커피·오뚜기 카레·쌤소나이트 더플백 등을 선보입니다.

 

G마켓 관계자는 "반복구매가 이루어지는 마트 상품군부터 시즌 수요가 몰리는 패션·뷰티 상품까지 고객이 많이 찾는 카테고리를 엄선해 기간·수량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카드 결제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