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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보장도 건강검진처럼 주기적으로 점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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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10, 2025, 09:02:50

고객 건강 위한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
보장내용 점검…미래위험 효과적으로 대비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은 10일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키면서 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생명은 올해초 '고객과 함께, 고객을 위해 뛰는 삼성생명'이라는 슬로건 아래 'with RUN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이번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는 그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국민 다수가 정기적으로 건강검진 받듯 보장내용도 주기적으로 점검하면 미래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더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삼성생명 필수컨설팅 동의 후 보장검진 가능하며 분석결과는 알림톡이나 이메일, 컨설턴트를 통해 안내받습니다.

 


고객은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보장검진 신청가능하고 오는 3월7일까지 다이소 790개 직영매장 연출물과 온라인몰에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이달 17일부터 3월7일까지 '우리동네GS' 앱, 3월부터는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보장검진 신청가능합니다.


보장검진 신청완료 고객 전원에게 다이소나 GS25 모바일쿠폰을 선물하며 컨설턴트 상담신청 고객에게는 추가 쿠폰이 제공됩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도 건강검진처럼 주기적으로 점검해야 미래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며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건강을 위해 함께 뛰며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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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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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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