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SK텔레콤, 갤럭시 S25 출시 기념 특별 혜택 제공

URL복사

Monday, February 03, 2025, 10:02:4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이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을 2배 확대하고, 각종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2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SKT는 ‘T day’와 ‘0 day’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월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2월 T day’ 갤럭시 S25 출시 기념 ‘더블찬스’ 이벤트

 

2월 T day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 대비 사용 기회, 응모 기회, 사용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T day week’ 제휴 중 ‘배민X처갓집’ 7000원 할인 쿠폰을 기존 1회가 아닌 2회 사용할 수 있으며, 파리바게뜨 1000원 구매시 200원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기간 내 2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T day 럭키찬스 응모 기회도 기존 1회에서 2회로 늘어납니다. 2월 럭키찬스는 갤럭시 S25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는 고객 대상 추첨으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로 구성된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ICE)’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번 달에는 2500명씩 2회 추첨을 진행해 총 5000명에게 무료 쿠폰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운영되는 T day 오픈런 쿠폰 사용 기간도 기존 10일에서 20일로 두 배 길어집니다. 2월에는 갤럭시 S25 공식 출시일에 맞춰 7일 25만 명에게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뚜레쥬르 리얼브라우니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또, T우주 앱에서 구독료가 무료인 ‘T우주패스 free 상품’에 가입 후 가입 고객 매직 바코드를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기존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및 방문포장 50% 할인·적립 혜택을 60%로 확대하며, 샐러디 7000원 이상 구매 시 3500원 할인은 4500원 할인으로 커집니다.

 

이와 함께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50% 할인 ▲투썸플레이스 1만원 이상 구매시 35% 할인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증정을 비롯해 이마트에브리데이, 파스쿠치, 쉐이크쉑, 던킨 등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35개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2월 0 day’ 16만명에게 무료 쿠폰 제공

 

만 13세부터 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고객에게는 10일, 20일에 운영되는 0 day 혜택을 제공합니다.

 

SKT는 0 고객 대상 매월 날짜 가운데 숫자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에 MZ 세대 선호 혜택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해주는 0 day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월 0 day 무료 혜택은 총 16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0 day의 최고 인기 혜택인 다이소 5000원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하루 3만 명씩 2회, 총 12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달콤커피와 갓잇 타코 1개 무료 쿠폰도 하루 2만명씩 2회, 총 4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문화행사로는 3000명에게 제공되는 디뮤지엄 전시회 ‘취향가옥’ 무료 입장권을 비롯해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예술적 시간 with 마이큐’ 입장권, 뮤지컬 ‘명성황후’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T멤버십을 통해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본인 50% 할인 포함해 동반 3인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