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SK텔레콤, 갤럭시 S25 출시 기념 특별 혜택 제공

URL복사

Monday, February 03, 2025, 10:02:4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이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을 2배 확대하고, 각종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2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SKT는 ‘T day’와 ‘0 day’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월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2월 T day’ 갤럭시 S25 출시 기념 ‘더블찬스’ 이벤트

 

2월 T day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 대비 사용 기회, 응모 기회, 사용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T day week’ 제휴 중 ‘배민X처갓집’ 7000원 할인 쿠폰을 기존 1회가 아닌 2회 사용할 수 있으며, 파리바게뜨 1000원 구매시 200원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기간 내 2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T day 럭키찬스 응모 기회도 기존 1회에서 2회로 늘어납니다. 2월 럭키찬스는 갤럭시 S25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는 고객 대상 추첨으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로 구성된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ICE)’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번 달에는 2500명씩 2회 추첨을 진행해 총 5000명에게 무료 쿠폰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운영되는 T day 오픈런 쿠폰 사용 기간도 기존 10일에서 20일로 두 배 길어집니다. 2월에는 갤럭시 S25 공식 출시일에 맞춰 7일 25만 명에게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뚜레쥬르 리얼브라우니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또, T우주 앱에서 구독료가 무료인 ‘T우주패스 free 상품’에 가입 후 가입 고객 매직 바코드를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기존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및 방문포장 50% 할인·적립 혜택을 60%로 확대하며, 샐러디 7000원 이상 구매 시 3500원 할인은 4500원 할인으로 커집니다.

 

이와 함께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50% 할인 ▲투썸플레이스 1만원 이상 구매시 35% 할인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증정을 비롯해 이마트에브리데이, 파스쿠치, 쉐이크쉑, 던킨 등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35개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2월 0 day’ 16만명에게 무료 쿠폰 제공

 

만 13세부터 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고객에게는 10일, 20일에 운영되는 0 day 혜택을 제공합니다.

 

SKT는 0 고객 대상 매월 날짜 가운데 숫자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에 MZ 세대 선호 혜택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해주는 0 day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월 0 day 무료 혜택은 총 16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0 day의 최고 인기 혜택인 다이소 5000원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하루 3만 명씩 2회, 총 12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달콤커피와 갓잇 타코 1개 무료 쿠폰도 하루 2만명씩 2회, 총 4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문화행사로는 3000명에게 제공되는 디뮤지엄 전시회 ‘취향가옥’ 무료 입장권을 비롯해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예술적 시간 with 마이큐’ 입장권, 뮤지컬 ‘명성황후’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T멤버십을 통해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본인 50% 할인 포함해 동반 3인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2025.11.05 12:25: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우리가 영속하기 위해서는 경쟁우위를 가지고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갖은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에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이익 달성 성과에 대해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며 구성원을 격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성 외곽에 설계했던 연못인 ‘해자(垓子)’를 언급하며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정 사장이 제시한 LG디스플레이만의 해자는 ‘T·C·Q·D·R’입니다. 이는 ▲T(Technology, 기술 리더십) ▲C(Cost, 수익 구조) ▲Q(Quality, 품질) ▲D(Delivery, 공급 안정성) ▲R(Relationship, 고객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정 사장은 “Q·D·R은 기업의 기본 소양으로, 세 가지를 토대로 T와 C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에 대해 “시장을 압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키워 ‘기술 1등 LGD’가 되어야 한다”며 “CTO, 사업부, 생산, 품질 등 전사가 원팀으로 힘을 모으고, AX(AI 전환)를 가속화해 압도적인 기술 완성도를 갖춰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는 원가 경쟁력을 통한 안정적 수익성 확보이자 기업 생존의 필수 조건이라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각으로 원가 개선에 도전하고, 우수 사례는 빠르게 확산해 많은 부분에 적용돼야 한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끝으로 “시장은 지금도 혁신 변화 중이기 때문에 현상유지는 곧 퇴보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치열하게 남들보다 두 배 빠르게 달려 가자”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말고 ‘LG디스플레이의 경쟁우위는 내가 만든다’는 마음으로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CEO 온에어’는 온라인으로 국내 전 사업장(파주, 구미, 마곡, 여의도)을 포함,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사업장까지 실시간 중계됐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