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배달의민족, 외식업주 쇼핑 축제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 개최

URL복사

Monday, December 23, 2024, 14:1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주 대상으로 주요 식자재 및 포장·배달 비품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연말 쇼핑 대축제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늘의 슈퍼딜’,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외식업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민상회 쿠폰, 배민상품권 등이 제공됩니다.

 

‘오늘의 슈퍼딜’은 매일 아침 10시 한정 수량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로, 그동안 배민상회에서 누적 판매량과 거래 수가 가장 많은 상품 중 특정 업종에 국한되지 않는 쌀·마요네즈·탕용기·비닐봉투 등의 다양한 상품이 선보입니다.

 

‘2024 어워즈 카테고리’ 부문에서해는 가공식품, 신선식품, 배달비품, 카페용품 등으로 나눠진 카테고리 내에서 올 한 해 동안 외식업주들의 선호도가 특별히 높았던 대표상품들이 제공됩니다. 올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렸던 모짜렐라 피자치즈와 보냉보온팩을 비롯해 하얀설탕, 닭정육 등 가게 운영에 있어서 가장 많이 보편적으로 쓰이는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배민은 외식업주들에게 해당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해당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합니다.

 

배민은 또한 ‘2024 배민상회 결산콘텐츠’를 완독하고 첫 구매까지 진행한 외식업주 대상으로 배민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300명에게 비즈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슈퍼위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톱 5 외식업주를 뽑는 ‘도전! 슈퍼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1위에게는 배민상회쿠폰 30만원, 2위부터 5위까지는 쿠폰 10만원을 지급합니다.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권용규 센터장은 “이번 슈퍼위크는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상품들을 더 많은 외식업 사장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배민상회가 배달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온라인 식자재몰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SKT, 해외 로밍 포함 전 고객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완료

SKT, 해외 로밍 포함 전 고객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완료

2025.05.14 11:13:4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14일부로 해외 로밍 고객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의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이 완료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에 참석한 류정환 SKT 인프라전략기술센터 담당은 "해외 유심보호서비스가 시작된 12일부터 오늘 새벽까지 모든 가입자의 가입을 완료했다"라며 "사실상 전 고객의 가입 조치를 완료된 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인 SKT 사용자의 유심보호서비스도 모두 마무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SKT는 해킹 사고가 발생한 이후 유심 무료 교체와 함께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권고해 왔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유심 교체와 거의 동일한 보안 효과를 내지만 해외 로밍 사용자는 가입할 수 없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SKT는 지난 12일부터 해외 로밍 사용자도 유심보호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유심 교체에 대해서 임봉호 SKT MNO 사업부장은 "공항에서의 유심 교체가 줄어들었기에 공항에서의 유심 교체는 15일까지만 진행하고 인력을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 재배치해 유심 교체에 속도를 내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더해 "현재는 예약 매장으로 오도록 안내하고 있는데 안정화가 진행되면 전국 어느 매장에 가더라도 교체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날 공개된 SK그룹 차원의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와 관련해서 김희섭 SKT PR 센터장은 "그룹 전체 주요 관계사와 생산시설에의 정보보호 체계를 점검하고 미비점을 보완, 강화하는 방안을 전체적으로 보는 곳"이라며 "SKT 차원의 고객신뢰회복위는 빠르면 다음 주 초쯤 구성 활동 계획 발표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그룹의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는 해킹 사고 후속 조치로 마련된 대책으로 외부전문가가 참여해 독립성과 전문성을 갖추게 될 예정입니다. SK는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그룹 최고 의사협의기구인 수펙스추구협의회 산하 9번째 위원회로 설치했다고도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