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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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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06, 2024, 11:12:57

첫 여행지로 ‘나트랑&달랏’ 선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슈퍼트래블’ 방송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1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5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여행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여행지의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온화한 기후와 자연 경관으로 인기 있는 베트남의 ‘나트랑&달랏’이 선정됐습니다.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비치, 달랏 야시장 등 10곳 이상의 관광지 방문이 포함됩니다. 분짜&반쎄오, 베트남 가정식 등 현지 특식 6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39만 9000원부터 시작하며, 출발 일정은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8일 저녁 9시 35분 쇼핑엔티 방송과 쇼핑엔티몰(웹·앱)을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석 쇼핑엔티 TV사업부장은 "연말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복잡한 준비 없이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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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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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2025.11.05 12:25: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우리가 영속하기 위해서는 경쟁우위를 가지고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갖은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에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이익 달성 성과에 대해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며 구성원을 격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성 외곽에 설계했던 연못인 ‘해자(垓子)’를 언급하며 “모방하기 어려운 ‘우리만의 해자’가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정 사장이 제시한 LG디스플레이만의 해자는 ‘T·C·Q·D·R’입니다. 이는 ▲T(Technology, 기술 리더십) ▲C(Cost, 수익 구조) ▲Q(Quality, 품질) ▲D(Delivery, 공급 안정성) ▲R(Relationship, 고객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정 사장은 “Q·D·R은 기업의 기본 소양으로, 세 가지를 토대로 T와 C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T에 대해 “시장을 압도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키워 ‘기술 1등 LGD’가 되어야 한다”며 “CTO, 사업부, 생산, 품질 등 전사가 원팀으로 힘을 모으고, AX(AI 전환)를 가속화해 압도적인 기술 완성도를 갖춰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는 원가 경쟁력을 통한 안정적 수익성 확보이자 기업 생존의 필수 조건이라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각으로 원가 개선에 도전하고, 우수 사례는 빠르게 확산해 많은 부분에 적용돼야 한다”고 독려했습니다. 정 사장은 끝으로 “시장은 지금도 혁신 변화 중이기 때문에 현상유지는 곧 퇴보이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치열하게 남들보다 두 배 빠르게 달려 가자”며 “오늘의 성과에 머물지 말고 ‘LG디스플레이의 경쟁우위는 내가 만든다’는 마음으로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CEO 온에어’는 온라인으로 국내 전 사업장(파주, 구미, 마곡, 여의도)을 포함,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사업장까지 실시간 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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