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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엔티, 연말 특별 여행 프로그램 ‘슈퍼트래블’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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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06, 2024, 11:12:57

첫 여행지로 ‘나트랑&달랏’ 선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슈퍼트래블’ 방송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1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35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인기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나게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입국심사부터 숙박, 식사, 관광까지 여행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여행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쇼핑엔티는 디지털 세트 ‘미디어 월’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방송 스튜디오에서도 여행지의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온화한 기후와 자연 경관으로 인기 있는 베트남의 ‘나트랑&달랏’이 선정됐습니다.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비치, 달랏 야시장 등 10곳 이상의 관광지 방문이 포함됩니다. 분짜&반쎄오, 베트남 가정식 등 현지 특식 6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39만 9000원부터 시작하며, 출발 일정은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8일 저녁 9시 35분 쇼핑엔티 방송과 쇼핑엔티몰(웹·앱)을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석 쇼핑엔티 TV사업부장은 "연말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복잡한 준비 없이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최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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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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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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