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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기, 합격자 데이터 기반 ‘프리미엄 프리패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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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02, 2024, 18:12:18

‘PASS Maker’ 론칭, 결합 프리패스 상품 오픈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공무원 시험 전 과목의 무제한 수강권과 신규 서비스가 결합된 ‘프리미엄 프리패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공단기가 새롭게 개발한 학습 솔루션 ‘PASS Maker’가 포함됐습니다. PASS Maker는 합격생들의 정답률과 출제 데이터를 제공해 수험생의 회독 시간 및 순수 공부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합격생의 정답률을 공개한 것은 업계 최초라는 설명입니다.

 

PASS Maker 서비스는 프리패스 상품을 구매한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최저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매월 ‘합격생 기출 모의고사’와 자신의 학습 수준을 진단받는 ‘위치 확인 서비스’, ‘학습 리포트’, 합격생과의 Q&A 및 멘토링 서비스 등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공단기는 다양한 옵션으로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기간 제한 없이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프리미엄 프리패스 환급형’은 올 겨울만 판매하는 것으로 불합격 시 간단한 인증으로 1년씩 연장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프리패스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적중 500제’와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단기 합격의 핵심은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성적을 올리는 것으로 이를 위해 전략적인 가이드가 필수적"이라며 "공단기는 수많은 합격자 데이터 및 케이스를 기반으로 PASS Maker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수험생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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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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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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