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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호 최대 400만원 할인”…국내 완성차업체, 가을 첫 달 프로모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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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9, 2024, 20:09:53

가을 첫 달 9월 맞이 다채로운 구매 프로모션 마련
현대차-기아 전월 이어 구매 할인 혜택 지속 진행
쉐보레는 타호 등 주요 차량 구매 시 지원 혜택 제공
KGM·르노코리아도 귀성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주요 완성차업체가 가을 첫 달인 9월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9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005380], 기아[000270], 쉐보레, KG모빌리티[003620], 르노코리아 등 주요 완성차업체는 9월 주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차량 구입 시 할인 및 할부구매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대차는 EV 10만대 판매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지난 달에 이어 이달에도 진행합니다.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 N, 아이오닉 6, 코나 EV를 이달 내 출고할 경우 1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여기에 기존에 진행했던 EV 충전인프라 연계 구매혜택과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비롯해 정부 친환경차 정책 참여 지원, 노후차, H 패밀리, 포터 Re-member, 운전결심 X PLCC카드, 윈백 특화, 200만 굿프렌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선사용 프로그램 등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기아는 K5 LPG 프레스티지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과 함께 소상공인이 봉고 EV/LPG를 출고할 시 할부 지원을 해 주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맞이에 나섭니다.

 

소상공인 대상 봉고 EV/LPG 출고 이벤트의 경우 고객이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36개월 1.8% 저금리와 함께 유예율을 55% 적용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M 할부 미적용 고객은 2.8% 금리를 적용받도록 할 예정입니다.

 

EV3 전용 특별 할부 프로그램인 'E-Value 할부' 프로모션과 '더 뉴 EV6' 전용 트리플제로 구매프로그램, 전기차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V페스타'와 K8 고객 대상 최대 200만원 할인, 인증중고차에 보유 차량 매각 후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할인을 적용하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변함없이 진행합니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선수율 20%)로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고객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할 경우 70만원 현금 지원 및 최대 30만원 상품권(지정 중고차 업체 제공)을 포함해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과 '경소형차 오너 프로그램'도 이달 계속 이어갑니다.

 

이와 함께, 트랙스 크로스오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GMC 시에라 등 주요 상품을 구매 할 시 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의 혜택도 지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쉐보레의 특별 구매 프로모션입니다. 일시불로 구매할 시 타호의 경우 최대 400만원을 지원합니다.

 

 

KG모빌리티는 이달 추석 명절이 끼어 있는 것과 연계한 고객 맞춤형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티볼리 및 코란도, 토레스 EVX(밴 포함), 택시(토레스 EVX, 토레스 바이퓨얼, 코란도 EV)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과 일시불로 택시 모델 및 렉스턴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합니다.

 

'스페셜 페스타'도 지속 운영합니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및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원을,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더 뉴 토레스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0만원 상당)과 귀성비 50만원을, 렉스턴 스포츠&칸은 4WD 시스템(200만원 상당)을, 렉스턴과 티볼리 에어는 각각 최대 150만원과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및 저리 할부 등을 비롯해 월 할부금 부담을 덜어주는 'KGM 중고차 보장 할부'도 이달 지속해서 운영합니다. 여기에 차량마다 KGM 포인트 및 고급사양을 장착해 주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신규고객 맞이에 주력한다는 계획입니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QM6와 아르카나를 조기 출고할 시 추석 귀성 여비 등의 구매 혜택을 지원합니다.

 

QM3의 경우 추석 귀성 여비 지원 30만원과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70만원 혜택, 재구매 1회 기준 20만원 혜택까지 적용할 시 9월 QM6 구매 시 최대 3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르노코리아는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아르카나는 5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이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제외). 추석 귀성 여비 지원,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재구매 혜택(1회 기준)을 모두 적용할 경우 9월 아르카나 구매 최대혜택은 150만원입니다.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의 경우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업계 정상급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전가보장율의 경우 1년 단위로 ▲1년(1만~1만5000km) 75% ▲2년(2만5000~3만km) 70% ▲3년(4만~4만5000km) 64% ▲4년(5만5000~6만km) 57% ▲5년(7만~7만5000km) 50%입니다. 최소 주행거리에 도달하지 않은 차량은 5000km 구간 당 0.5% 추가율을 보상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이 해피케어 보증연장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정비쿠폰을 증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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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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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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