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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AI 가전’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공개…프라임 비디오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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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3, 2024, 10:08:24

LG 오리지널 콘텐츠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약 900명 신청자 중 8명의 참가자 선정
LG 가전 이용한 다양한 콘텐츠…총 6개 에피소드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의 AI 가전을 소개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가 OTT를 통해 공개됩니다.

 

LG AI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직접 제작, 아마존 산하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에서 선보입니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영문명: Estate of Survival)'을 아마존 산하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에 런칭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북미와 중남미 지역 등에서는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을 통해 국내에서는 8월 말부터 LG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가전 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6개 에피소드로 제작됐습니다. 약 900명의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인터뷰와 심층 심리 검사 등을 통해 최종 참가자 8명이 선정됐습니다.

 

참가자들은 양말 산(山)에서 양말 짝 찾기, 눈 가리고 머핀 만들기 등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과 생존에 필요한 물품 등을 획득하며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달러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참가자들은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LG 워시콤보, LG전자 냉장고, 밀키트의 바코드나 QR코드를 스캔하면 오븐이 요리를 완성해주는 '스캔투쿡(Scan-to-Cook)' 등 LG전자의 가전 AI 기능을 경험하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활용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체험합니다. 이 서비스는 AI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고장이 예상되면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전자 AI 가전만이 주는 차별화된 편리함과 함께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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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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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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