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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트넘 온다…세븐브로이맥주, 7월 굿즈 프로모션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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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4, 2024, 16:07:03

7월 한 달 세븐일레븐서 구매 프로모션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수제맥주기업 세븐브로이맥주는 세븐일레븐과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굿즈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지난 4월 대한민국 한정판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맥주인 ‘세븐브로이 라거’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이달 토트넘 내한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로 토트넘 선수들이 담긴 포토카드와 맥주 보냉백을 준비했습니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7월 한 달간 ‘세븐브로이 라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포토카드 및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포토카드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세븐브로이 라거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토트넘 선수가 담긴 포토카드 3만장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포토카드 디자인은 총 15종이며 이중 3개는 스페셜한 카드로 소량 제작됐습니다.

 

구매 프로모션은 7월 세븐브로이 라거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해 토트넘 로고가 담긴 보냉백과 시그니엘 호텔 잠실 점심 식사권 2매를 각 500명, 5명에게 제공합니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브로이 라거 구매 후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세븐브로이 관계자는 "세븐브로이 라거 출시 후 토트넘이 첫 내한하는 만큼 토트넘 팬들과 맥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한민국 한정판 포토카드와 보냉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브로이맥주는 이달 세븐브로이 라거의 논알코올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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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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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꾸로 211 식사법’…풀무원푸드앤컬처, 위탁급식에 ‘체험 식단’ 도입

‘거꾸로 211 식사법’…풀무원푸드앤컬처, 위탁급식에 ‘체험 식단’ 도입

2025.09.21 06:42:5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위탁급식 사업장에 맞춤형 건강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지속가능식생활 체험 식단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 중이라고 21일 밝혔습니다. 체험 식단은 풀무원의 ‘거꾸로 211 식사법’(채소 2 : 단백질 1 : 통곡물 1)을 기반으로 구성됐습니다. 채소부터 먹는 식습관을 통해 혈당 변화를 완만하게 하고, 식이섬유·단백질·파이토케미컬 등 다양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식단은 아침에는 단백질·식이섬유 강화 메뉴를, 점심·저녁에는 지속가능식생활 식단을 제공하며 하루 1800kcal 수준으로 구성됐습니다. 구체적으로 ▲채소부터 먹는 ‘거꾸로 식사’ ▲20분 이상 식사·30번 이상 씹기 ▲다양한 식재료 활용 ▲저염·저당·저지방 식사 등 저속노화 4대 원칙이 반영됐습니다. 참가자들은 단순히 식단만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인바디 측정과 영양 상담, 식단 설명회 등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받습니다. 특히 연속혈당측정기(CGM)와 전용 앱을 활용해 식사 전후 혈당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험 종료 후에는 개인별 맞춤 결과 보고서도 제공되는데, 이를 통해 참가자는 본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식습관 개선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지난 6~7월 자체 구내식당에서 1차 프로그램을 진행한 데 이어, 이달에는 아파트 커뮤니티 위탁급식 사업장 ‘웰니스 검암1·2단지’로 확대 운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혈당 안정,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개선 등 긍정적 변화를 체감했으며, 식단 만족도도 높게 나타났다는 전언입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해 위탁급식 전 사업장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입니다.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과 건강을 함께 관리하는 멀티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킨다는 전략입니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지속가능식생활을 통해 고객이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맞춤형 건강케어큐레이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새로운 급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난 1995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휴게소, 전문 레스토랑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매주 ‘헬시데이(Healthy Day)’ 운영과 저속노화 식단 도입을 통해 건강 중심 식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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