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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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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1, 2024, 13:04:31

4월 한 달간 편의점 1+1 행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에서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시간의 가성비를 따지고 분초 단위로 바쁘게 살아가는 라이프 스타일로 아침밥을 포기하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어메이징 오트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질병관리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2022년 한국인의 아침식사 결식률은 31.1%에 달했습니다.

 

캠페인 광고 영상은 직장인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총 세 편이며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4월 한 달간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판매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진행합니다.

 

'어메이징 모닝 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5종(오리지널 2개, 언스위트 2개, 커피 1개, 초콜릿 1개, 그래놀라 2포)을 할인 판매합니다. 타임딜은 월요일 오전 8시에만 실시하는 행사로 어메이징 오트 제품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율은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공개됩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출근과 등교 준비 등으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어메이징 오트는 공복감을 줄여주고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해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을 담은 식물성 제품입니다. 매일유업이 특허 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당 함량은 낮추고 ‘베타글루칸’ 식이섬유를 채웠습니다. 국내 오트 음료 제품 중 오트 함량이 12.6%로 가장 많다는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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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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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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