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아디다스, G마켓에 공식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Wednesday, October 05, 2016, 18:10:07

공식 스토어 제품 대상 ‘슈퍼 브랜드 딜’..할인에 무료배송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G마켓에 공식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아디다스 공식스토어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디다스 공식스토어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행사기간동안 전 상품을 무료배송 한다.

 

또 아디다스 신발과 의류를 묶은 1+1 패키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와 후디스웨트세트는 57% 할인에 10% 할인쿠폰을 적용한 119000, ‘알파바운스와 크루넥 티셔츠119000, ‘슈퍼스타와 크루넥 티셔츠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아이돌 그룹 매드타운의 멤버 조타를 모델로 한 아디다스와의 콜라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조타는 유도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근육을 선보이며 상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설명이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 실장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입점으로 상품이 더욱 다양화돼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최고의 브랜드와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이번 아디다스 입점으로 더욱 탄탄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 지난해 네파·라푸마 브랜드의 본사 직영샵 입점에 이어 올해는 뉴발란스가 공식 스토어를 열었고, 노스페이스·데카트론·K2 등과 제휴를 맺고 활발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