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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수능 수험생 대상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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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6, 2023, 23:11:44

5가지 수능 프로모션 진행
생년월일·수험표 등 수험생 인증 고객 대상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 등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은 수험생이라면 고민할 법한 5가지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을 고르는 이벤트로 12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래플 경품 응모와 100% 경품 당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래플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5세대 또는 갤럭시탭 S9 플러스(4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4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4명) ▲하나투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4명) ▲DJI 포켓 2 Exclu-sive Combo 액션 캠(4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100% 경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 웹툰 쿠키 30개(8000명)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권(4000명) ▲배민 상품권 3천원 권(9000명)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8000명) ▲인생네컷 촬영권 4천원권(5000명)을 제공합니다.

 

0 캠퍼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0캠퍼스 예비 소집'도 진행합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에 가입한 수험생은 내년 4월까지 매달 캠퍼스 데이터 1GB를 제공받습니다. 우주패스 all/life 4천원 할인 또는 Wavve/FLO 앤 데이터 구독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은 내년 2월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SKT의 만 13~34세 0 청년 T멤버십 고객을 위한 '0 day'도 진행됩니다. 이달의 10일, 20일, 30일 혜택으로 ▲2023 뮤직 페스티벌 'RIDE THE BEAT' 티켓 2장 응모권(300명) ▲VIPS 샐러드바 성인 1인권 최대 45% 할인(선착순 1만 명) ▲더플레이스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 및 에이드 1잔 증정(3만 원 이상 주문 시) ▲매드포갈릭 단품 메뉴 40% 할인 및 에이드 1잔 증정(5000명)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위해 혜택도 준비됐습니다. 선착순으로 간단한 퀴즈를 푼 2000명의 고객에게 삼성 정품 케이스(갤럭시 S23 시리즈 및 Z플립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T는 삼성전자와 삼성 갤럭시 Z플립5 또는 갤럭시 S23시리즈를 구매한 수험생 고객에게 푸바오 액세서리 팩(폰케이스 세트, NFC 테마톡, 비즈 스트랩, 무선충전기, 아크릴 스탠드 등)을 증정하는 '삼성 갤럭시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SKT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Made in 0 수능 페스티벌은 그동안 수능을 위해 달려온 0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뜻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힘이 되는 진정성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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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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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1.26조원 규모 OLED 기술 투자…2년간 인프라 구축에 집중

LG디스플레이, 1.26조원 규모 OLED 기술 투자…2년간 인프라 구축에 집중

2025.06.17 15:55: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디스플레이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기술 경쟁력 및 성장기반 강화를 위해 조 단위 규모의 OLED 신기술 투자를 추진합니다. LG디스플레이는 17일 이사회를 열고 OLED 신기술을 위해 1조2600억원을 투자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OLED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한 결정이라는 설명입니다. 세부적인 투자 내용은 OLED 신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설비 등 인프라 구축입니다. 투자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2027년 6월30일까지 약 2년입니다. 이번 투자는 중장기 시설투자비용(CAPEX) 계획의 일환이며 이번 투자와 별개로 재무구조 개선 노력은 지속할 예정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전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점차 증가하는 OLED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파주 사업장을 중심으로 차세대 OLED 신기술과 관련한 설비 투자를 집중할 계획입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LCD 시장은 지난해 789억4304만달러(약 112조원) 규모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약 1% 성장에 그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면, OLED는 지난해 533억1057만달러(약 76조원)에서 동기간 5%씩 성장하며 2028년 686억7500만달러(약 100조원)에 달해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성장하는 OLED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프리미엄 제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는 전략입니다. 기술이 진화할수록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OLED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판단이라는 것이 LG디스플레이의 설명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투자를 통해 차세대 프리미엄 OLED 기술이 적용된 패널과 모듈 인프라 구축에 집중합니다. 안정적인 기술·개발·양산체제와 시장의 수요 등을 검증하고 준비한 투자 결정으로 미래 성장을 위한 동력과 수익성 강화를 동시에 확보할 계획입니다. LG디스플레이의 이번 OLED 투자 결정은 대부분 투자가 집중되는 파주를 비롯한 경기도 지역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OLED 신기술 투자는 중국 광저우 LCD 공장 매각 후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투자인 만큼 국가 경제 회복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이번 투자는 대규모 직접 설비 투자뿐 아니라 중소 협력업체와의 연계 효과로 인해 간접적인 경제 효과도 기대됩니다. 정동철 LG디스플레이 사장은 "지난해 반전의 기반을 만들었다면 올해는 도약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 하겠다"라며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 기술과 제품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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