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겨울 시즌 콘셉트 공개와 함께 겨울 시즌 전략 상품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그랜드 투어러’를 콘셉트로 '컴포트 라인'과 '트레킹 라인', '프리미엄 라인'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트레킹 라인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제롬 퍼펙트 다운'은 구스 다운을 소재로, 일본 축열 안감 등을 적용했습니다.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장 가능합니다. 블랙컬러, 그레이블루, 틸컬러 외에도 머스터드 컬러로 출시했습니다.
여성용 '제롬 모던다운'은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허리 벨트 디테일을 더한 제품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폭스퍼와 후드 탈부착으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야외활동 등 여러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자켓'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3 레이어 소재와 고기능성 사양의 부자재를 사용했습니다. 자켓 내부에 온도계를 적용해 체온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했습니다. 블랙폭스 리얼 퍼를 모자에 적용했으며 자석 지퍼로 오픈과 클로징이 가능합니다.
'우먼 글로시 미들 다운 자켓'은 구스 다운과 함께 유광원단을 활용했고 목을 감싸는 후드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반소매 경량 다운 자켓'은 퀼팅 반소매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와 함께 연출할 수 있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자유로운 감성 여행을 주 콘셉트로 하는 만큼 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실용적 아웃도어 이미지를 강화할 전략"이라고 말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