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삼성화재 “반려인 위한 오모오모하우스 놀러오세요”

URL복사

Tuesday, October 24, 2023, 18:10:09

펫 팝업 스토어 '오모오모하우스' 신사동 오픈
펫 행복하고 건강해지는 도심속 복합문화공간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는 24일 '반려동물의 웰니스(Wellness),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팝업스토어' 콘셉트로 반려인 복합문화공간인 '오모오모 하우스'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2월2일까지 서울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운영되는 오모오모 하우스에서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먼저 펫 전용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반려견 프로필 사진이나 반려견 패키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현장예약과 할인혜택을 주는 사전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는 강아지의 고질병인 슬개골 탈구 케어 관련 수업으로 짐볼을 활용한 마사지법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수업후 짐볼은 증정합니다. 또 펫스널 컬러로 내 강아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3층 테라스는 전문훈련사와 함께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노는 펫 놀이터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반려견이 없어도 즐길거리는 풍성합니다. 오모오모 캐릭터를 이용한 굿즈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기 때문입니다. 오모오모에는 바다·시도·시로·돌체·오목눈이 등 개성 넘치는 다섯마리의 대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활용한 문구류, 키링, 인형, 반려용품을 제작했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모오모 콘셉트 카페에서는 오모오모 캐릭터 쿠키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1층 포토부스에서는 견생네컷 및 키링 제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펫보험 가입자에게는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 무료 참여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오모오모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통해 펫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과 휴식공간을 제공하면서 앞으로 반려가족과 유익한 반려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