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주류 오픈런 행사 ‘렛주고’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오는 20일까지 3일간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진행되며 양주, 와인 인기 품목 60여종에 대해 총 3500여 물량을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가에 내놓습니다.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상품들을 한정 수량 만날 수 있습니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를 300병, 발베니 14년 캐리비언 캐스크는 30병 각각 할인가에 팝니다. 야마자키DR 및 하쿠슈DR, 히비키 하모니 등 일본 위스키 상품들도 12병씩 할인 판매합니다.
믹터스 보머거스, 벤로막 폴리쉬 오크 등 주로 오프라인 바틀 샵에서 판매되는 위스키도 한정판으로 선보입니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서는 ‘5대 샤또’ 와인들을 준비했습니다. 샤또 라루르 2005년, 샤또 마고 2009년, 샤또 무똥 로칠드 2009년 등을 각 8~10병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맥켈란 더블 12년, 글렌알라키 18년, 달모어 18년, 글렌그란트 18년 등 인기 위스키들과 샤또 몽로즈, 샤또 라미씨옹 오브리옹 등의 유명 와인들을 선보입니다. 포켓CU 내 기획전 배너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판매를 시작합니다.
박형규 BGF리테일 주류TFT MD는 "주류 희귀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 렛주고 행사에 고객 성원이 지속되면서 온라인까지 행사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온·오프라인 두 채널에서 인기 상품 취급 품목 수를 넓혀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U는 행사가 열리는 3일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렛주고 행사를 펼칩니다. 기존 수도권과 제주까지 행사 점포를 확대한 데 이어 참여 점포를 넓혀나간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