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팝업스토어 운영

URL복사

Wednesday, September 13, 2023, 14:09:51

서울 강남구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 청담’서 운영
방문 고객 대상 현장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전자[066570]는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 청담'에서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의 안마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NS에 힐링미 아르테를 체험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를 사진으로 출력해 주거나 추첨을 통해 키링, 씨앗패키지 등 '힐링 굿즈'를 증정합니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현장할인 쿠폰도 19일 이후부터 지급합니다.

 

LG전자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도 '힐링 가든'을 테마로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입니다.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이 특징입니다.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습니다.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를 포함해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특징입니다.

 

고객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으며,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갖췄습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안마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힐링미 아르테를 직접 체험하면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