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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씨씨 인테리어, 인테리어 성수기 '리모델링·부분시공 패키지'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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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18, 2023, 16:08:5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이사철, 웨딩 등의 이슈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앞두고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전체 시공이 아닌 부분 시공을 통해 이사를 하지 않고도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할 수 있는 시공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같은 추세를 감안해 모든 공간을 일괄 시공하던 일반적인 리모델링 방식 이외에 욕실, 거실, 현관을 비롯한 원하는 부분만 골라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세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부분 시공하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욕실 패키지’는 최고급 이탈리아 포세린 타일을 사용해 욕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할 뿐 아니라 청소·관리가 쉽도록 했습니다. ‘거실 패키지’는 대리석 패턴의 대형 포세린 타일을 아트월로 활용합니다. 또 품질이 입증된 와이드 규격의 홈씨씨 인테리어 강마루를 사용해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을 살렸습니다. 

 

 

‘현관 패키지’는 불소 도료를 채택해 변질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을 시공하며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한 ‘행잉형(hanging·벽걸이)’ 현관장과 내오염성 및 내구성이 뛰어난 포세린 바닥타일도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이외에도 비용·환경에 효율적인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사용한 ‘조명 패키지’와 5종 수납 모듈로 구성된 ‘수납 패키지’도 있습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시공합니다. 시공 과정에는 본사가 검증한 전문 파트너가 참여하고 상담 접수부터 애프터서비스(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합니다.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AS도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시공과 함께 KCC글라스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에너지 절약형 유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한층 강화된 다격실 구조와 강철 보강재를 적용했으며 어린이와 노약자 등 누구나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마트 핸들’과 미세먼지 차단과 방범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방충망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의 부자재도 추가했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홈씨씨 인테리어는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안심하고 시공 받을 수 있도록 신뢰도를 기반으로 새 제품을 출시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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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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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5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사용자 보호 방안 추가 발표

SKT, 5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사용자 보호 방안 추가 발표

2025.05.02 10:24: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이라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며 이번 해킹 공격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방안에 대해 2일 밝혔습니다. 유영상 SKT CEO는 2일 서울 을지로 SKT타워에서 열린 설명회를 통해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 시행 ▲원활한 유심 교체 위한 재고 확보 방안 ▲해외 여행객을 위한 공항 유심 교체 지원 확대 ▲로밍 시에도 이용 가능한 유심보호서비스2.0 등 추가 고객 보호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SKT는 늦어도 오는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합니다. 유심 물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심 교체를 우선적으로 시행하기 위한 조치라고 SKT는 설명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발생한 매장 영업 손실에 대해서는 SKT가 보전할 계획입니다. 두 번째로 SKT 사용자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신고했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불법복제한 유심을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하는 것을 차단하는 무료 부가 서비스입니다. SKT에 따르면 현재까지 총 1442만명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완료했으며 남은 약850만명의 가입자에 대해서는 오는 14일까지 시스템 용량에 따라 하루 최대 120만명씩,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 처리할 계획입니다. 침해 사고 이후 아직까지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 중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예정입니다. 자동 가입은 SKT 고객 대상으로만 우선 시행되며 S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업체와도 자동 가입을 협의할 예정입니다. 세 번째로 5월과 6월 각각 500만장씩, 총 1000만장의 유심을 순차적으로 확보해 공급하고 7월 이후에도 추가 확보를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유심 제조사와 생산 확대 및 공급 일정 단축을 위한 핫라인을 구축하고 주요 유심 제조사 경영층과는 정기적인 대면 미팅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칩셋 제조사에도 공급 일정 단축을 위한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며 확보된 유심은 주말이나 휴일에도 현장에 공급 중입니다. 네 번째는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내 좌석수를 두 배로, 업무 처리 용량을 세 배로 확대 운영합니다. 인천공항의 경우 2일부터 면세구역 내에도 11석을 추가로 신설하며 본사직원 100여명을 현장에 투입해 유심 교체 업무를 돕는 등 서비스 지원에 나설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해외 로밍 고객들도 이용 가능한 '유심보호서비스2.0'도 준비를 거쳐 오는 14일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유심보호서비스2.0은 온라인ᆞ모바일 T월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이미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는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한편, SKT는 오늘 발표를 시작으로 매일 고객 정보보호와 관련된 데일리 브리핑을 시행합니다. 데일리 브리핑에서는 유심 교체 및 예약 현황,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 수, 로밍 서비스 정보 등 고객보호 관련 통계를 공개하고 새로 추가되는 보호조치들도 설명할 예정입니다. 유 CEO는 "이번 사고 수습 과정에서 불안과 불편함을 겪고 계신 고객분들과 사회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SKT는 앞으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해 고객 보호와 피해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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