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GF리테일(대표 이건준)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7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다고 3일 공시했습니다.
2분기 매출은 2조982억원으로 전년 대비 9.4%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3.7% 늘어난 59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BGF리테일 측은 기저 효과 둔화에도 불구하고 CU 기존점의 성장과 신규점의 매출이 양호하게 나타났으며 안정적인 외형 성장과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이 히트를 치며 새로운 수요를 꾸준히 이끌고 있다"며 "시그니처 디저트 출시 등 하반기에도 신규 차별화 상품 집중 전개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