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이동통신사 SKT의 구독서비스 ‘T우주’에 입점해 ‘메가MGC커피 4900’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메가MGC커피 4900은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22일부터 가입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로 월 4900원에 메가MGC커피 전 메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all, life, mini, slim, standard, 핫픽)를 이용 중인 고객은 990원에 구독 가능합니다.
T멤버십 앱에서 ‘메가MGC커피 4900’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주문 시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고, 7월 6일부터는 메가MGC커피 자사 앱에 T멤버십 카드를 등록해 메가오더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메가MGC커피 4900은 하루 최대 9000원, 월 3만원까지 적용되며 하루 한 번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행사 상품은 구독 할인 서비스에서 제외되며 메가MGC커피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매일 즐거움이 가득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KT T 우주 구독 서비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메가MGC커피를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