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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e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유메이크’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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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2, 2023, 17:05:33

한 달여 동안 전 세계 34개국에서 진행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 묶음 및 혜택 구성 가능
네이버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이뤄져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전 세계 34개국에서 삼성 e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달여 동안 #유메이크(#YouMak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유메이크'는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를 통해 풍요로운 일상을 추구하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입니다.

 

올해는 '자신의 방식대로 삶을 더 풍요롭게'라는 주제로 한국, 미국, 영국, 독일, 호주, 브라질 등 34개 국가에서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과 대상 제품, 구매 혜택은 나라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유메이크 행사가 진행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정해 구매 묶음을 만들고 혜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결제 구매에 따라 포인트 교환 쿠폰을 지급하며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3시리즈 ▲갤럭시 북3 ▲갤럭시 워치 5 ▲네오 QLED 8K ▲라이프스타일 TV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비스포크 냉장고 등입니다.

 

삼성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싱스를 기반으로 일상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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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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