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 국내 상륙…요기요, 배달 시작

URL복사

Monday, March 06, 2023, 11:03:24

윙스탑 메뉴 30개 요기요 단독 배달·포장 주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배달앱 요기요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과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단독 배달·포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협약식은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요기요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스티브 조 요기요 CMO와 강희수 요기요 MG본부장, 씨앤비 비브레의 송상민 대표·송민희 마케팅팀 과장 등 양사 관계자 약 1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으로 요기요는 윙스탑의 약 30개 메뉴에 대해 단독 배달 주문 및 포장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습니다. 양사는 윙스탑의 맛 선택과 1인 메뉴, 가격 등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배달앱 단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배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4월 2일까지 요기요 앱 내 ‘윙스탑’ 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배달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강희수 요기요 MG 본부장은 "글로벌 19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윙스탑과 요기요가 함께 국내 배달·포장 서비스의 첫걸음을 내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맛있는 즐거움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