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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 예정] 경기 양주시 ‘회천2차대광로제비앙센트럴’ 등 2663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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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January 14, 2023, 06:01:00

전국 5개 단지에서 분양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설 연휴를 앞둔 1월 셋째 주(1월 16일~1월 22일)에는 전국에서 2663가구의 아파트 분양 물량이 예정돼 있습니다.

 

14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1월 셋째 주에는 경기 양주시 덕계동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등 전국 5개 단지에서 총 2663가구(일반분양 1154가구)가 분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모델하우스의 경우 설 연휴를 앞두고 있어 오픈 예정인 곳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대광건영이 경기 양주시 덕계동 회천지구 A20블록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동, 전용면적 74·84㎡, 총 526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번 분양 물량으로는 299가구가 나오며 나머지 277가구의 경우 지난해 2월 사전청약으로 분양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단지는 후분양 아파트로 오는 9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분양대금 납부기간이 짧습니다. 주요 인프라로는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비롯해 학교시설, 공원 등이 있으며, 덕계역의 경우 단지와 인접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방권에서는 전북 익산시 부송동 일원에 태영건설이 공급하는 ‘익산 부송 데시앙’이 주목해 볼 만한 단지입니다. 단지는 부송4 도시개발사업지구 B블록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8개동, 전용면적 84㎡, 총 745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생활 인프라와 학교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이용 또는 통학이 편리한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공원과 체육시설 등도 가까우며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익산산업단지, 익산국가산업단지 등도 있어 직주근접성을 갖춘 단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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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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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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