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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저, 류준열·배성재 참여 ‘My Style’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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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7, 2022, 09:11:46

위스키 이야기 ‘Windsor Talk’ 배성재 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윈저 글로벌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My Style’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My Style 캠페인은 윈저와 더블유(W)의 브랜드 신뢰도를 확장하기 위해 윈저 글로벌이 하반기에 내놓은 프로그램입니다. 캠페인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어떤 순간에도, My Style’과 위스키 이야기 ‘Windsor Talk: 위스키 좋아하세요?’로 구성됐습니다.

 

‘어떤 순간에도, My Style’은 형식을 갖추면서도 무게를 덜어낸 자리와 캐주얼한 자리에 각각 어울리는 윈저 위스키를 보여줍니다. 세련된 분위기에는 ‘윈저’, 트렌디한 분위기에는 ‘더블유 바이 윈저’를 매치하는 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영상은 윈저 글로벌 자체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Windsor Talk: 위스키 좋아하세요?’는 영화·방송·디자인·음악 등 인사들과 함께 만드는 토크 컨텐츠입니다. 지난 15일 공개된 첫번째 영상에는 위스키 매니아로 알려진 전 아나운서 배성재가 출연해 자신만의 위스키 스토리를 이야기했습니다. 

 

17일 두번째 영상에서는 프리랜서 결정 이유와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승부예측 내용을 공개합니다. 배성재 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담은 자체 디지털 오리지널 컨텐츠를 단계별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윈저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윈저와 동시에 더블유 바이 윈저를 2030세대가 마셔보고 싶은 위스키로 포지셔닝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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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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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카타르 최대 태양광 발전 수주

삼성물산, 카타르 최대 태양광 발전 수주

2025.09.17 08:48:41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카타르 최대 규모의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카타르 국영 에너지회사인 카타르에너지가 발주한 총 발전용량 2000MW 규모의 초대형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로, EPC 금액만 약 1조4600억원에 달합니다. 삼성물산은 발주처인 카타르에너지와 계약을 체결하고 서명 행사를 가졌습니다. 행사에는 삼성물산 오세철 대표이사 사장과 카타르 에너지부 장관이자 CEO인 사드 알 카비를 비롯한 양측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습니다. 발전소는 카타르 수도 도하에서 서쪽으로 약 80km 떨어진 듀칸 지역에 건설되며, 부지만 27㎢로 서울 여의도의 9배에 달합니다. 이곳에는 총 274만장의 태양광 패널이 설치될 예정입니다. 2030년 준공 후에는 카타르의 높은 전력 수요를 고려하더라도 약 75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규모로 평가됩니다. 삼성물산은 태양 추적식 트래커와 고온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 가능한 인버터를 적용해 발전 효율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듀칸 태양광 발전은 카타르가 추진하는 ‘국가 비전 2030’의 핵심 프로젝트로, 신재생 중심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삼성물산은 과거 라스라판과 메사이드 지역에서 총 875MW의 태양광 발전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계약을 따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까지 포함하면 카타르 전체 태양광 발전 용량의 80% 가까이를 삼성물산이 단독 수행하게 됩니다. 삼성물산 ES영업본부장 김성준 부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EPC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삼성물산은 현재 카타르뿐만 아니라 괌, 호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규모 태양광 발전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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