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대우건설 “한남2에 차별화된 ‘커뮤니티·컨시어지·주차장’ 제안”

URL복사

Tuesday, October 18, 2022, 09:10:53

커뮤니티,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차별화 꾀해
컨시어지, VVIP급으로 제공..다채로운 서비스 구성
주차장, 입주민 편의 고려해 여유로운 공간으로 조성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서울 한남2구역 재개발 수주에 도전하는 대우건설[047040]이 차별화된 커뮤니티 및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특화 주차장 조성 등을 통한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제안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제안한 커뮤니티 시설은 ▲인피니티 스카이 ▲인피니티 파크 ▲그랜드 포레 ▲클라우드 어반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됩니다. 앞서 대우건설은 한남2구역에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써밋'을 도입키로 하고 '한남써밋'을 단지명으로 제안한 바 있습니다.

 

우선,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는 '한남써밋'의 6개 주동을 잇는 총 연장 360m의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로 조성됩니다. 물결을 형상화해 한강, 남산, 용산공원을 한 눈에 조망 가능토록 설계되며,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스카이 펍, 프라이빗 스파, 파티룸, 클럽하우스, 시네마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인피니티 파크·그랜드 포레·클라우드 어반 커뮤니티는 입주민의 하이엔드 라이프를 뒷받침할 수 있는 특화된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됩니다. '인피니티 파크 커뮤니티'는 대우건설이 제안한 3600평 규모(축구장 1.5배 크기)의 넓은 단지 중앙광장과 명품 조경을 조망할 수 있어 운동과 함께 힐링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커뮤니티에는 실내 멀티 코트, 클라이밍장, VR게임룸과 함께, 비거리·탄도·구질을 스스로 점검할 수 있는 골프존의 최신 GDR 연습장을 함께 마련했습니다. 또, 이탈리아 '테크노짐'의 피트니스 기구 및 전문 의료기관과 연계된 헬스 컨설팅,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그랜드 포레 커뮤니티'는 저층부에 마련되며 단지 내 산림욕장인 보타니컬 가든 카페와 키즈ㆍ노블ㆍ커뮤니티 라운지 등이 들어섭니다. '클라우드 어반 커뮤니티'에서는 플라워 아트, 키즈 크로마토그래피 등 전문가를 초빙한 원데이 클래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프라이빗 시네마룸과 에스테틱, 아트 갤러리 등의 시설을 대거 배치해 차별화된 거주환경을 도울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컨시어지 서비스는 한남더힐,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등 고급 주거단지에서 검증된 업체와 손을 잡고 VVIP급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서비스는 하우스 키핑, 홈닥터, 아이 돌봄, 에스테틱, 펫 케어, 문화강좌, 조식 케이터링, 카케어, 렌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입주민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다는 구상입니다.

 

아울러, 주차장은 다양한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라운지를 연계해 지어지며 입주자의 주차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건설됩니다. 지하 주차장은 100% 순환형 동선으로 설계되며 확장형 라인 및 VVIP 전용 주차장을 배치하는 등 여유로운 공간 확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전기차 충전 시설과 가족 주차장, 캠핑 트레일러 주차공간 등 차 특성에 맞는 맞춤형 공간도 마련됩니다.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리 시스템과 스노우 멜팅 시스템, 차수막, 외부차량 회차 구역 등도 설치해 안전과 보안 강화에도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 대규모 통합 드롭 오프존, 세대당 2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 셀프 정비소 및 건식 세차 시스템, 드라이브 인 서비스 라운지, 통학 버스+맘스존 등으로 편의를 극대화 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은 '깊이가 만드는 높이'라는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 온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라면서 "자사가 보유한 모든 역량을 집약해 '한남써밋' 만의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