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bhc치킨,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 진행

URL복사

Tuesday, September 27, 2022, 11:09:20

10월 9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챌린지 운영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오는 10월 9일까지 17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는 사이드 신메뉴 ‘트위스트’ 네이밍에 착안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자사 브랜드와 트위스트 메뉴명을 알리고자 마련됐습니다. 트위스트는 bhc치킨이 지난달 꽈배기르 모티브로 출시한 메뉴로 크림치즈·단팥 총 2종입니다.

 

가수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 음원에 트위스트 메뉴 소개를 입힌 가사로 제작된 번안곡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번안곡 가사 및 셀럽 가이드 영상의 춤을 따라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번 챌린지는 인플루언서 2명이 가이드로 참여했습니다. '초선'은 지난 23일 영상을 게시하며 본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고 1인 다역 연기로 알려진 영상 크리에이터 ‘해빈인데요?’는 오는 28일 오후 개인 계정을 통해 챌린지 영상을 공개합니다.

 

참가자 중 총 26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2등(25명)에게는 bhc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챌린지가 종료되는 10월 9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노래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신메뉴를 접목한 트위스트송이 스낵 컬쳐형 콘텐츠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