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아웃백, 레시피 공모전 결과 발표…‘한우 피티비에’ 대상

URL복사

Monday, September 19, 2022, 11:09:15

소비자 투표·내부 심사 모두 최고 득점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레시피 공모전 ‘Great Steak Challenge'의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아웃백은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총 8일간 아웃백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레시피 공모전 예선팀(10개 팀) 중 선정된 상위 3개 팀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 본선 심사를 전개했습니다.

 

이번 레시피 공모전의 경우 참여 수(좋아요 수 집계)가 5000여건에 육박했으며, 최종 순위는 소비자 투표(30%)와 내부 심사(70%)를 종합해 1위에서 3위까지 선정됐습니다.

 

공모전 최종 결과 ‘한우 안심&채끝등심 피티비에’가 소비자 투표와 내부 심사에서 모두 최고 득점을 얻으며 1위에 등극했습니다. 한우 안심과 등심을 층층히 쌓아 페스츄리 안에 넣은 레시피가 호평을 얻으며 전체 득표수 중 약 41% 소비자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2위와 3위는 각각 ‘본 매로우 스트립 스테이크’와 ‘텐더로인 스테이크’가 차지했습니다. 수상자에게는 1위부터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예선에 오른 7개 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 수준 높은 레시피를 응모해 준 참가자들의 열정 덕분에 두 달여간 진행된 레시피 공모전이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