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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건설, 올해 두번째 ‘더샵’ CF 론칭…‘친환경 아파트’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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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16, 2022, 09:09:35

‘내 집에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제작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포스코건설은 친환경 아파트를 주제로 한 올해 두번째 '더샵' CF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CF는 '내 집에는 자연이 삽니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지난 2월 론칭한 '더샵에 산다는 것은 지구의 내일을 지키는 것'의 후속작입니다.

 

CF는 거실로 들어온 친환경 공간 '바이오필릭테라스'를 배경으로 포스코건설 CF 모델인 배우 김수현이 웰빙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또, 바이오필릭테라스에 조성된 조경을 진짜 숲으로 착각하고 날아온 나비가 김수현과 조우하는 장면을 가미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샵'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친환경라이프를 강조했다는 포스코건설 측의 설명입니다. 

 

포스코건설은 최근 아파트 건설 및 상품 개발 등에 있어 '친환경'을 행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아파트 시공 시 저탄소 시멘트 등 친환경자재 사용을 늘리고 친환경 철강재로 제작하는 리사이클링하우스등 다양한 친환경 아이디어를 개발해 나가는 중입니다.

 

이와 함께, 국립수목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탄소중립형 아파트 실내공간과 지하주차장 등 공용부 맞춤 정원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탄소중립 실천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은 이달 선보인 CF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더샵 아파트 특화 정원을 배경으로 모델 김수현과 자연이 교감하는 CF를 연달아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 CF에서 김수현이 착용한 의상과 신발 등을 갖고 경매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할 방침입니다.

 

김수현 씨는 "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 주변에 어려운 분들에게 힘과 용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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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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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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