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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K손보- 사립중고등학교회와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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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2, 2016, 13:04:51

교직원 복지증진 위한 차량무상점검 등 전단팀 신설..교통안전교육도 진행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The-K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황수영)은 지난 11일 The-K호텔서울에서 대한사립중고등학교장회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The-K손보는 교육계 관련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사립중고등학교회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지원하는 등 사립중고등학교 발전을 위해 협조하기로 했다.


대한사립중고등학교장회 박재련 회장(서울공연예술고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The-K손해보험은 다른 보험사와는 다르게 교직원이 주주이자 주인인 보험회사라고 생각해왔다”며 “앞으로 교직원과 학교를 위한 상품개발, 서비스 제공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황수영 The-K손보 사장은 “교직원 복리증진을 위한 전담 팀을 신설해 전국 학교현장에서 차량무상점검과 교통안전교육 등 교직원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학교 안팎의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재련 회장과 황수영 사장을 포함해 , 장석희 대한사립중고등학교장회 부회장, 김용호 정책연구부장과 박유택 개인영업본부장, 박형준 마케팅실장, 송정호 장기보험부장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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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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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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