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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닉 5 전환 출고시 할인… 현대차·기아 8월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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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02, 2022, 14:08:51

현대차, 아이오닉 5 전환출고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기아, 이벤트·캠페인 등 통해 경품 및 현금지원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차[005380]와 기아[000270]가 이달 주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유치에 나섭니다.

 

우선 현대차는 지난해 아이오닉 5를 계약했으나 출고 지연으로 장기 대기중인 고객들을 위한 전환출고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오닉 5를 넥쏘로 출고할 시 100만원, 아반떼HEV, 쏘나타HEV, 그랜저HEV, 코나HEV, 투싼HEV로 전환할 경우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0년 또는 15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바꿀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합니다. 10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로 차량을 바꿀 시 30만원을, 15년 이상의 노후차량일 경우 50만원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과 굿프렌드를 구축 후 1개월 이후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15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0만 굿프렌드' 이벤트와 외산차 및 제네시스 차종을 보유하거나 이를 렌트 또는 리스한 고객 중 현대차 차량을 직구매할 경우 30~10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Win-Back' 프로모션도 지난 달에 이어 계속 진행됩니다.

 

아울러, 'H 패밀리' 프로모션을 통해 직계 존비속 또는 배우자 가운데 현대차 신차 구매이력이 있는 2030 세대일 경우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를 20~50만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아는 계약고객 감사 릴레이 이벤트인 '기다림, 감사 Calendar'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숨겨진 지역 관광 명소 소개하기'를 주제로 설문조사 형태로 진행되며, 현재 기아차 계약 상태의 고객이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이후 추첨을 통해 410명에게 지역 특산품 및 국민관광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최근 장기적인 경영 모토로 강조 중인 지속가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차원으로 탄소제로 캠페인인 'Be ZERO with Kia'도 진행합니다. 지난 2012년 8월 31일 이전 최초 등록차량 보유 및 폐차를 완료한 EV 차량 출고 고객일 경우 20만원을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기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현대 M계열 카드로 기아차를 출고 시 M할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M할부 프로그램, 3~12개월 단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해 고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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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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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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