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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히얼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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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28, 2022, 17:07:57

설문 통해 개별 건강상태 맞춤형 제품 추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맞춤 영양설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히얼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히얼스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문가가 설계한 설문을 통해 ‘데일리필팩’을 바탕으로 고객 개별 건강상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합니다. 데일리필팩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루테인·오메가3·프로바이오틱스 등 24가지 영양성분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말합니다. 

 

이와 함께 간 피로·체지방 감소·항산화·긴장 완화·피부 등 건강 고민에 따라 밀크씨슬·테아닌·히알루론산·코엔자임Q10·카테킨·비타민C·비타민B 콤플렉스 등 개별 성분으로 맞춤 제작해 다양한 세트 상품을 추천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히얼스는 무부형제 공법을 적용시켜 코팅제·착색제 등의 합성 부형제를 천연원료로 대체했으며, 하루 1정으로 하루 권장 기능성 함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또 정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 회차별 건강상태에 맞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나무 대신 사탕수수·종이 테이프 등 친환경 펄프 소재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수익의 1%는 환경 보호에 기부됩니다. 론칭을 기념해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히얼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데일리필팩 정기 배송 서비스를 처음 구독할 경우, 첫 달 할인가 1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건강기능식품에도 확산되고 있다”며 “히얼스는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2030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고 자연·지구·인간이 공생하는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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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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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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