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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 스탠드 정수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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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27, 2022, 15:07:06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대용량 얼음 제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프라임 아이스 맥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신제품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드는 코웨이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합니다. 일일 최대 약 10.3㎏, 약 980개의 얼음을 생성하며 3.8㎏ 대용량 얼음 저장고를 탑재했습니다. 

 

이 제품은 6ℓ의 냉수 용량으로 최대 50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얼음과 냉수 외에도 최대 54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한 6.5ℓ의 정수 용량과 23잔까지 연속 추출 가능한 3.5ℓ온수 용량으로 정수와 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생 관리 기능도 강화했습니다. 4중 UV 살균과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과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스스로 관리합니다.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과 출수 파우셋 등에 4중 UV LED 램프를 통해 얼음을 관리합니다.

 

또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 바이러스 등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4개월마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관리해 줍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정수기 사용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제품 특성을 고려해 강화된 위생 관리 기능을 기반으로 얼음·냉수·온수·정수 모두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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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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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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