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bhc치킨, 복날 맞이 이마트24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Wednesday, July 13, 2022, 10:07:32

앱 통해 맛초킹, 뿌링클 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 제공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bhc치킨은 오는 14일부터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이마트24와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복날에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입니다. 특히 해당 메뉴의 한 마리뿐만 아니라 순살 및 콤보 제품도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인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이마트24 지류 할인권(2000원)이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이마트24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전국 매장(일부매장 및 제주 지역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상품권 소진 시 까지 진행돼 일부 매장의 경우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마트24 또한 자사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bhc 콜라보 상품 먹GO, 치킨도 먹GO'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최근 선보인 bhc치킨의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 뽑기에 참여하면 됩니다. 경품으로 bhc치킨 한 마리 모바일 교환권과 bhc치킨 1만원, 5000원, 3000원 모바일 교환권 등을 증정합니다. 

 

bhc치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협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MZ 세대 입맛 공략에 성공한 대표적인 메뉴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매년 수백만 개가 팔리는 인기 메뉴인 만큼 이들 콜라보 상품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의 다양한 치킨에 대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의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